연예/스포츠

"너의 노래를 들려줘" 카메라 밖 배우들의 웃음 넘치는 촬영 현장 공개!

너노들 비하인드 대방출! 연우진-김세정-송재림-박지연!
카메라 밖 배우들의 의외의 케미와 웃음꽃 만발하는 현장 공개!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매주 월, 화요일 밤 안방극장에 미스터리와 단짠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가 화기애애한 현장을 공개, 쌀쌀한 가을 밤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고 있다.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배우들의 열연과 개성 넘치는 조연의 완벽한 케미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심장 쫄깃한 미스터리 로맨스 드라마 ‘너노들’ 촬영장 배우들의 찰떡 호흡과 웃음이 넘쳐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을 절로 미소 짓게 한다.

먼저 연우진(장윤 역)은 촬영 쉬는 시간이 되자 다정하게 송재림(남주완 역)과 대본을 체크하며 끊임없이 의견을 나누는가 하면 장난을 치는 등 분위기메이커와 자상함을 오가며 현장에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안겨주고 있다.

김세정(홍이영 역) 역시 공연장에서 연우진과 대본을 맞춰보며 미소 짓는 모습에서 극 중 홍이영의 발랄한 면모를 엿볼 수 있다. 대본을 함께보며 호흡을 맞춰보는 송재림과 김세정의 진지한 모습도 현장에서만 볼 수 있는 생생함이 느껴져 더욱 흥미롭다.

또한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중인 박지연(하은주 역)의 시원시원한 함박 미소까지 ‘너노들’의 유쾌한 현장의 기운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이처럼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손에 땀을 쥐는 스토리 속 적재적소의 단짠 로맨스 요소와 유쾌한 캐릭터들로 시정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짜릿하고 풍성한 재미를 안겨주고 있는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