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꽃길만 걸어요" 1차 티저 공개 (aka.막강 시댁 탈출기)

“양희경은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고 있다” 제작진 극찬…양희경이 그려낼 꼰닙에 기대 UP
‘꽃길만 걸어요’ 만렙 시어머니 양희경, 촬영현장 첫 공개…극과 극 표정, 무슨 일?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꽃길만 걸어요’ 양희경의 극과 극 표정 연기가 포착됐다.
‘여름아 부탁해' 후속 KBS 1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제작진이 만렙 시어머니로 빙의된 양희경의 촬영 현장을 첫 공개했다.
‘꽃길만 걸어요’는 진흙탕 같은 시댁살이를 굳세게 견뎌 온 열혈 주부 강여원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이 헤쳐 온 초긍정남 봉천동의 심장이 쿵쿵 뛰는 인생 리셋 드라마다.
이번 작품에서 양희경은 여주인공 강여원(최윤소 분)의 시어머니이자 네 남매를 홀로 키워낸 억척맘 ‘왕꼰닙’으로 열연한다.
첫 남편과 재혼한 남편도 먼저 보내고 30년 세월 동안 순두부집을 운영해온 꼰닙은 세상 풍파를 이겨내느라 말투와 행동은 투박하고 거침없지만 알고 보면 도둑 고양이도 배불리 먹여 보낼 정도로 마음 따뜻하고 정이 많은 인물.
며느리도 자식이라고 생각하며 여원에게 각별하게 대하지만 때론 지나친 관심과 애정이 어느새 폭풍 잔소리가 되어 버리고 마는 우리네 보통의 어머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그런 왕꼰닙의 ‘급방긋’과 ‘급정색’을 오가는 극과 극의 표정 대비가 담겨 있어 대체 어떤 상황이 벌어지고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표정 만으로도 상대방을 압도하는 왕꼰닙 특유의 부드러움 속 묵직한 카리스마는 벌써부터 여원의 고난이도 시댁살이를 예감케 한다.
제작진은 “양희경은 대사 하나, 표정 하나도 맛깔나고 차지게 소화해내며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고 있다”며 “친자식과 의붓자식, 며느리까지 가족이라는 이름으로 부대끼고 뒹굴면서 조금씩 서로를 이해해 가는 모습을 보여줄 ‘꽃길만 걸어요’ 꼰닙네 가족들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만렙 시어머니 양희경의 등장으로 바람 잘 날 없는 시댁살이를 예감케 하는 ‘꽃길만 걸어요’는 KBS 1TV 저녁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후속으로 10월 28일(월) 저녁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