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LeddarTech,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0서 자동차용 LiDAR 감지 및 분류 기술 시연 예정

 

확장성과 활용도가 뛰어난 자동차 및 모빌리티 LiDAR 플랫폼을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 LeddarTech는 2020년 1월 7일부터 10일까지 열리는 CES 2020 행사에 캐나다자동차부품제조협회(APMA), Karma Automotive와 함께 출품사로 참가한다고 밝혔다(부스: 1025 Tech East Westgate).

APMA는 전 세계 자동차 업계를 대상으로 부품, 장비, 도구, 소모품, 첨단 기술 및 서비스를 공급하는 캐나다 OEM 제조사들의 권익을 대표하는 단체이며, LeddarTech는 2015년 가입했다. APMA는 국내외 자동차 업계의 주문자상표부착생산 업체들의 발전을 목표로 하며, 이번에 Karma Automotive, LeddarTech Automotive Center of Excellence와 함께 첨단 자율주행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워렌 알리(Warren Ali) APMA 혁신담당팀장은 “APMA는 온타리오주가 8000만달러를 투입하는 자율주행 혁신 네트워크(AVIN)의 시범존을 관리하고 있으며, Karma의 Revero GT를 시범주행 차량으로 선정하면서 향후 추가적인 혜택이 예상된다”며 “현지 APMA는 Karma와 미래형 차량 플랫폼과 솔루션과 통합할 수 있는 신기술 연구를 진행 중이다. 이런 가운데 자율주행 목표를 현실화하기 위해 LiDAR 기술 분야 리더인 LeddarTech와 공동으로 Karma의 고급형 자율주행 자동차를 개발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미셸 풀랭(Michael Poulin) LeddarTech 제품라인관리팀장은 “APMA와 함께 CES에 참가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과 협업을 통해 최종 사용자와 고객들에게 높은 수준의 가치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우리는 CES 2020에서 수상 경력에 빛나는 Leddar™ Pixell 코쿤 LiDAR 기술을 2020 Revero GT에 적용된 형태로 선보일 것이다. 또한 LeddarEngine™으로 구동되는 Pedestrian Classification 기술을 실시간 시연함으로써 운전자 보조 시스템과 자율주행 분야를 선도하는 우리 회사의 역량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