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출시 2년 만에 누적 매출 100억원 돌파하는 기록 세워
100억 돌파 기념 클렌징 제품 포함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출시된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이 누적 매출액 100억원을 돌파했다. 2018년 1월 출시 이후 지난 2019년 12월까지 약 2년 만에 거둔 성과다.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은 프로폴리스 앰플의 에너지를 담아 촉촉하고 광채가 나는 ‘밀착광채’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앰플이 함유된 쿠션 파운데이션이지만 소프트 파우더로 무겁거나 답답하지 않은 사용감을 구현해 출시 직후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

CNP는 매출 100억 달성 기념 쿠션부터 클렌징까지 완벽하게 구성한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쿠션 본품과 리필 그리고 저자극 젤 클렌저 ‘클렌징 퍼펙타’ 50ml로 구성돼 클렌징까지 책임진다. 밀착 광채와 커버 효과를 선사하는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과 피부에 부담 없는 클렌징이 가능한 ‘클렌징 퍼펙타’를 모두 담은 1년에 단 한 번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구성이다.

한편 CNP는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35ml 대용량 에디션, 신제품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 출시 기획 등 2종의 리미티드 에디션도 추가로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리미티드 에디션 3종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CNP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