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부동산

웹케시, 2019년 귀속 연말정산 프로그램 설명회 성료

프로그램 설명회 전국 rERP(연구행정통합시스템) 담당자 50여명 참석
2019년 귀속 연말정산 주요 변경사항 및 2020년 주요 개정 세법 설명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웹케시는 1월 9일 rERP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9년 귀속 연말정산 프로그램 설명회를 진행했다고 지난 29일 밝혔다.

설명회는 2019년 귀속 연말정산 주요 변경사항과 새해부터 개정되는 세법 내용을 교육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그 외 국세청 간소화 PDF 불러오기 적용 방법, 지급명세서 신고 관련 내용 등의 교육도 이루어졌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업무 특성상 검토해야 할 부분이 많은 인사담당자를 위한 연말정산 및 지급 명세서 신고 과정과 회계담당자를 위한 결산 처리를 상세히 교육하는 시간이 마련돼 설명회에 참석한 연구행정통합시스템 사용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설명회에 참석한 경남대학교 산학협력단 소속 김정훈 팀장은 “매년 변경되는 연말정산 내용 설명과 시스템을 통한 연말정산 처리방법, 회계 결산 교육이 진행돼 많은 도움이 됐다”며 “이러한 설명회를 개최해준 웹케시의 세심한 배려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웹케시 강원주 대표는 “매년 연구행정시스템을 통한 연말정산 신고 방법을 교육하고 있다”며 “해마다 개정되는 세법도 시스템에 적용해 실사용자들의 업무 편의 및 역량 제고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