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에털리즈게임, 모바일 SLG ‘전란: 천하쟁패’ CBT 실시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에털리즈게임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역사 기반 하이 퀄리티 SLG ‘전란: 천하쟁패’의 Closed Beta Test를 시작한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 사전 등록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며 공식 카페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후 플레이할 수 있다.

‘전란: 천하쟁패’는 정식 서비스에 앞서 게임 콘텐츠 및 이용자 반응, 서버 안정성 등을 점검하려는 목적으로 4월 2일까지 CBT를 진행한다. CBT를 통해 게임을 체험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할 예정이며, CBT 이후 설문조사 참여자에게는 론칭 후 사용 가능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지난 3월 12일 첫 공개 후 게임 캐릭터 및 세계관, 일러스트, CG 영상 등으로 많은 호평을 얻고 있는 ‘전란: 천하쟁패’는 CBT 오픈과 함께 신규 PV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일본 전국시대 무장 등용과 육성, 세력 구축 및 강화, 영토 확장 등 게임 내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고 추후에는 세계관과 가문별 테마를 담은 PV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전란: 천하쟁패’는 일본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무장 수집과 육성, 세력 간의 끊임없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SLG이다. 일본의 급변하는 정세 속에서 활약한 오다 노부나가, 우에스기 겐신, 아케치 미츠히데와 같은 무장을 만나볼 수 있으며 천하통일을 목표로 전략과 전술이 동반된 대규모 PvP와 PvE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자원 수집과 오의 연구, 건축물 레벨업, 가문 발전과 같은 육성 요소도 다양하게 갖췄다.

에털리즈게임은 전란: 천하쟁패의 정식으로 선보이기 전에 CBT를 먼저 시작했다며 이용자분들의 의견에 하나하나 귀 기울여 최대한 반영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완성도 높은 게임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하니 적극적인 참여와 많은 의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전란: 천하쟁패’는 정식 출시 전까지 신청자 전원에게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보상을 지급하는 사전예약을 받는다. 또한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 S6, BBQ 치킨 기프티콘,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와 인게임 아이템 추가 보상을 제공하는 공식 카페 가입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나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하나은행 '거래내역 간편전송'서비스가 화제!, “사장님들 입소문 났다”... 7월 한 달은 사장님들에게 특별히 더 바쁜 달이다. 부가가치세 신고를 앞두고 있기 때문이다. 직접 거래 은행을 방문하거나 인터넷뱅킹, 은행 모바일 앱에서 금융거래내역을 발급받아야 한다. 대부분의 은행 업무가 디지털화됐지만, 많게는 연간 10만여 건에 달하는 거래내역을 발급받는 게 쉬운 일은 아니다. 요즘 사장님들 사이에서는 하나은행의 ‘거래내역 간편전송’ 서비스가 화제다. ‘거래내역 간편전송’ 서비스를 이용하면 하나은행의 입출금 계좌, 대출, 퇴직연금은 물론, 타 금융기관의 금융거래내역을 모바일 앱에서 한 번에 발급 받을 수 있다. 특히, 발급 받은 거래내역은 이메일로 바로 전송할 수 있어 사장님들의 수고를 덜었다. 실제로 지난 2023년 서비스 출시 이후 약 10만 명이 해당 서비스를 사용했으며, 이용 건수는 17만 건을 넘어서는 등 손님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세금신고 업무의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는 점에서 세무사들 사이에서도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는 평가다. 하나은행의 ‘거래내역 간편전송’ 서비스는 한 번에 발급받을 수 있는 거래내역 건수에 제한이 없다. 거래내역이 수만 건에 달하더라도 신청 한 번으로 자료를 받아볼 수 있어 기존 금융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