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한국인프라, 멀티미디어 솔루션 다국적 기업 MovAvi와 파트너십 체결

미디어 솔루션 시장 점유율 확대 기대

 

20년 이상 설계 및 디자인 분야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는 한국인프라와 멀티미디어 에디터로 유명한 MovAvi가 기업/공공/교육용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MovAvi는 2004년 창립 이래 PC, Mac, Android 및 iOS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종 이상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솔루션을 전 세계 200여 국가에 공급하고 있는 다국적 기업이다.

전 세계 300만명 이상의 고객을 확보한 MovAvi Video Editor 솔루션은 유튜브 등 개인 미디어의 성장과 언컨택트 시장의 확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Movavi는 합리적인 가격 정책으로 누구나 구매할 수 있는 기반을 환경 조성해 시장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으며 쉬운 사용 방법뿐 아니라 고객 요구에 맞춘 다양한 기능 개발과 업데이트로 국내 교육 기관 및 개인 유투버들로부터 인기가 높다.

한국인프라는 이번 기업, 공공, 교육용 제품 유통 파트너십 체결로 개인 방송 및 다양한 교육 커리큘럼 제작을 위한 공공 및 교육용 시장에서 소프트웨어 선구자로서의 제 역할을 다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판매 권한 파트너십 체결에 따라 제3국의 소프트웨어 지원 사업에도 진출을 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