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하이애드원, 네이버 GFA 공식대행사로 선정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 GFA, 하이애드원 공식대행사로 선정
디지털 에이전시 하이애드원 네이버 GFA 공식 파트너사로 발탁
하이애드원 네이버 GFA 플랫폼 컨설팅 서비스 제공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디지털 에이전시 하이애드원이 네이버 성과형 광고 플랫폼 GLAD For Advertiser의 공식대행사로 선정되었다.

네이버 GFA는 성별, 연령, 지역, 관심사 등 다양한 타겟팅 조합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에 더 잘 반응할 수 있는 잠재 고객들을 빠르게 찾을 수 있는 광고 성과형 플랫폼이다. 실시간 입찰 방식으로 광고의 효율을 자유롭게 제어하고 최종 마케팅 KPI에 맞는 맞춤 광고를 운영할 수 있다.

하이애드원은 퍼포먼스에 특화된 디지털 에이전시로 SSG닷컴, 이마트몰, CJmall, 하이마트 등 국내 주요 커머스 클라이언트와 장기간 파트너십을 유지하면서 그 능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카카오의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인 카카오 모먼트 공식대행사로 효율적인 캠페인 운영을 하고 있다.

조성진 하이애드원 대표는 “축적된 노하우로 GFA 상품을 처음 접하는 클라이언트에게 최고의 효율을 선보이겠다”며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 하이애드원에 대한 정보와 GFA 컨설팅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신한은행,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 개최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지난 3일 인천광역시 남동구 소재 ‘신한 학이재 인천’에서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는 신한은행이 인천대학교 금융소비자보호연구소와 함께 금융권 디지털 포용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선발한 인천대학교 재학생 15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올해 말까지 인천광역시청, 인천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등 지역 유관기관과 연계해 지역사회공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디지털 금융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발된 2기는 시니어 디지털 역량강화를 목표로 ▲무인점포 및 모바일 금융 앱 활용을 위한 디지털 금융교육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 교육 ▲지역사회 디지털배움터 ‘보조강사’ 역할 등을 담당한다. 특히 신한은행 직원들과 함께 고령층을 위한 맞춤형 교육 콘텐츠도 공동 개발한다. 주요 내용은 ▲‘신한 SOL뱅크’ 앱 사용법 ▲‘지켜요’를 활용한 보이스피싱 예방법 ▲금융감독원의 ‘안심차단서비스’ 이용법 등으로 구성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인천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디지털 금융 소외계층 교육활동에 참여하면서 금융소비자보호 활동의 중요성을 공유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하겠다”며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