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바이코, -55°C 작동 및 22 A 연속 전류 기능의 BGA 주석·납 패키지 신제품 ZVS 벅 레귤레이터 출시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특허 기술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모듈식 전력 부품 및 완전한 전력 시스템을 설계, 제조하는 업체인 바이코가 신제품 ZVS 벅 레귤레이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출시한 두 종류의 새로운 ZVS 벅 레귤레이터 PI3323와 PI3325는 작동 온도 범위가 -55~+120°C로 확장되었고 주석-납 10x14mm SiP BGA 패키지로 Mil COTS에 적용 가능하다.

이 고밀도 및 고효율 벅 레귤레이터의 입력 전압 범위는 14~42V이며 공칭 출력은 3.3V 및 5V을 지원하는데 각각 2.2~4V 및 4~6.5V 범위에서 조정 가능하다. 이 장치는 최대 22A의 연속 작동과 96%의 최대 효율을 제공하며 병렬연결이 용이하여 더 높은 전력을 공급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하나은행 '거래내역 간편전송'서비스가 화제!, “사장님들 입소문 났다”... 7월 한 달은 사장님들에게 특별히 더 바쁜 달이다. 부가가치세 신고를 앞두고 있기 때문이다. 직접 거래 은행을 방문하거나 인터넷뱅킹, 은행 모바일 앱에서 금융거래내역을 발급받아야 한다. 대부분의 은행 업무가 디지털화됐지만, 많게는 연간 10만여 건에 달하는 거래내역을 발급받는 게 쉬운 일은 아니다. 요즘 사장님들 사이에서는 하나은행의 ‘거래내역 간편전송’ 서비스가 화제다. ‘거래내역 간편전송’ 서비스를 이용하면 하나은행의 입출금 계좌, 대출, 퇴직연금은 물론, 타 금융기관의 금융거래내역을 모바일 앱에서 한 번에 발급 받을 수 있다. 특히, 발급 받은 거래내역은 이메일로 바로 전송할 수 있어 사장님들의 수고를 덜었다. 실제로 지난 2023년 서비스 출시 이후 약 10만 명이 해당 서비스를 사용했으며, 이용 건수는 17만 건을 넘어서는 등 손님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세금신고 업무의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는 점에서 세무사들 사이에서도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는 평가다. 하나은행의 ‘거래내역 간편전송’ 서비스는 한 번에 발급받을 수 있는 거래내역 건수에 제한이 없다. 거래내역이 수만 건에 달하더라도 신청 한 번으로 자료를 받아볼 수 있어 기존 금융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