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피플

CMS에듀, ‘2020 여름 특강’ 수강생 모집

CMS 영재교육센터·영재관… 사고력·내신·입시 대비 등 다양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사고력 기반 융합 교육 기업 씨엠에스에듀가 ‘2020 CMS 여름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강은 8월 말까지 전국 CMS 영재교육센터와 영재관에서 실시한다.

초등 대상의 융합 사고 교육을 하는 CMS 영재교육센터는 수준과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특강을 마련했다. Pre-WHY, WHY 등 CMS의 대표 융합 사고 프로그램을 집중적으로 학습해 생각하는 힘과 창의성을 기르는 ‘사고력 특강’, 반드시 알아야 할 영역별 도형과 연산을 사고력 기반으로 학습하는 ‘올라’, 수학적 창의성과 서술형 문제 해결력을 기르는 ‘창의적 문제 해결 특강’, 올림피아드 기출문제를 통해 유형별 심화 문제 해결력을 높이는 ‘올림피아드 특강’, 영재교육원 기출문제를 해결하고 토론과 발표 실력을 쌓는 ‘영재교육원 대비 특강’ 등이 대표적이다.

최상위 초·중·고 수·과학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CMS 영재관은 재원생 대상의 ‘필수특강’을 진행한다. 반별 진도에 따라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하는 개념과 이론을 정리하고 심화·응용문제 해결력을 키우는 프로그램이다.

이충국 씨엠에스에듀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가정학습 시간이 늘어나면서 많은 학부모가 자녀의 학습 공백을 걱정한다”며 “CMS 여름 특강은 짧은 방학 기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해 부족한 부분을 보강하고 실력을 올리는 기회일 것”이라고 말했다.

2020 CMS 여름 특강은 센터마다 프로그램과 일정이 다르다. 자세한 내용은 씨엠에스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가까운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