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크레앙, 울트라부스트 15W 차량용 고속 충전기 V3 출시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스마트폰 액세서리 전문 수입, 제조 업체인 크레앙은 15W 오토 슬라이드 차량용 무선 충전기 V3를 출시했다.

새로이 선보이는 V3는 크레앙 자체 브랜드 라인업 중 초고속 충전 라인인 울트라 부스트 라인으로, Qi 공식 인증을 받아 안정적인 고속 무선을 지원한다.

V3는 새로운 FOD 센서 기술과 터치센서 기술이 탑재돼 기존 제품과는 다르게 손동작에 작동하는 것이 아니라, 스마트폰을 거치하면 센서가 스마트폰을 감지해 자동으로 작동되기 때문에 운전 중 자동으로 거치대가 열리는 오작동 발생 확률을 낮췄다.

또한 퀵 차지 3.0이 지원되는 초소형 18W 미니 카 차져와 타입 C 케이블이 구성품으로 포함돼 있기 때문에 별도의 제품 구입하지 않아도 본 제품만으로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구성품인 퀵 차지 3.0 18W 미니 카 차져는 초소형 사이즈로 차량 시가잭에 완전 매립이 가능하고 간편한 손잡이가 내장돼 있어 탈착 시 더욱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갤럭시 폴드와 완벽하게 호환되는 와이드형 차량용 무선 충전기인 V4를 8월 중순에 론칭할 예정이다.

크레앙 전 제품은 쿠팡,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11번가, G마켓 등 오픈 마켓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