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티벳 재단 ‘트레이딩 배틀’, 10일부터 오픈 베타 테스트 이벤트 진행

[이슈투데이=김호겸 기자] 연내 출시될 예정인 암호화폐 트레이딩 서비스 '트레이딩 배틀'이 이달 10일 오픈 베타 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레이딩 배틀의 챔피언을 가리는 이번 OBT 이벤트는 8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배틀을 통한 암호화폐 트레이딩의 세계 최고를 확인하세요!’라는 이름으로 진행된다.

이번 OBT 이벤트는 사실상 트레이딩 배틀 서비스에 대한 최종 점검이 될 예정이다. 이미 CBT로 기술 검증은 마친 상태로 회사 측은 정식 출시까지 최적의 배틀 환경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트레이딩 배틀은 이번 OBT를 통해 대규모 참여자들을 모집하고 이용자 의견을 확인해 서비스에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벤트는 총 6가지 부문으로 진행된다. 매일 가장 높은 수익률을 달성하는 ‘수익률 챔피언’, 매일 가장 높은 수익금을 달성하는 ‘수익 챔피언’, 매일 가장 많이 배틀에 참여한 ‘참여 챔피언’, 이벤트 기간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초대 챔피언’, 텔레그램 픽방 이용자들이 참여하는 ‘픽방 길대 대전’이 있고 마지막으로 설문 조사에 참여한 사람들에게도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트레이딩 배틀 대전에는 팀을 이뤄 참여할 수도 있으니 길드를 만들거나 가입하는 것도 서비스 이용의 한 방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레이딩 배틀 측은 기존 암호화폐 트레이더들이 느끼는 갈증을 해소하길 바라며 암호화폐 트레이딩 시장에 새로운 돌풍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서비스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또한 해당 이벤트에는 이더리움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돼 있으니 사용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트레이딩 배틀은 동일한 조건으로 설정한 배틀룸에서 트레이더들이 트레이딩해 상위 50%의 승리자들이 참여비를 나눠 갖는 서비스이다. 기존 트레이딩과는 다르게 같은 환경 즉, 자본과 시간 등을 동일하게 만들어 트레이딩하기 때문에 오직 트레이딩 실력만으로 승부를 낸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것으로 투자는 자본력이 있어야 버틸 수 있다는 무언의 법칙을 깨고 트레이딩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일으킬 전망이다.

아울러 가상 모의 투자 서비스와 다르게 암호 화폐 거래소의 실시간 Open API를 활용해 실시간 호가와 유동성을 그대로 사용하는 점은 기술적으로 큰 의의를 지닌다. 이로써 트레이딩 배틀은 거래 조작이 불가능한 투명한 트레이딩을 가능하게 한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