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웹케시 위멤버스클럽, 법인세 신고 자료 자동 수집 서비스 제공

법인세 신고 기간 때마다 수임처에 요청했던 신고 자료, 클릭 한번으로 조회 가능
경리나라와 세모장부에서 자료 자동 전송, 종합소득세 신고 자료도 지원
위멤버스클럽, 세무사 매출 증대·고객 서비스 향상·업무 혁신 위한 고품질 서비스 제공

 

[이슈투데이=김호겸 기자] B2B 핀테크 기업 웹케시의 세무사 전용 플랫폼 '위멤버스클럽'이 법인세 신고 자료 자동 수집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업의 법인세 신고 기간이 3월까지인 가운데, 세무사는 신고 기간이 될 때마다 수임처의 신고 자료를 일일이 요청해서 받아야 했다. 하지만 위멤버스클럽을 이용하면 신고 자료를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다.

기업은 위멤버스클럽과 연동된 경리나라에서 클릭 한 번으로 세무사에 신고 자료를 전송한다. 세무사는 위멤버스클럽에서 법인세 신고 자료는 물론 지방세 세목별 과세 증명원 및 4대 보험 납입내역도 조회 가능하며, 자료는 파일 형식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위멤버스클럽은 이외에도 5월에 이뤄질 종합소득세 신고에 필요한 자료도 자동으로 수집할 수 있으며, 이후 카드 매출 수수료 자료, 신고장 내장 ,부과세 과세표준 증명, 납부내역 증명, 연말정산 간소화 자료 등을 자동으로 수집하는 서비스도 구현할 예정이다.

웹케시가 제공하는 세무사 전용 플랫폼 위멤버스클럽은 세무사의 매출 증대, 고객 서비스 향상, 업무 혁신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한다.

위멤버스클럽은 세무 비즈니스 플랫폼 '위멤버스닷넷', 국내 대표 협업 툴 '플로우', 수임 고객사를 위한 모바일 장부 앱 '세모장부', 국내 최초 경리 전용 솔루션 '경리나라'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