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오뚜기, 중화 프리미엄 컵밥 2종 출시

 

오뚜기(대표이사 황성만)가 고급 정통 중식 요리의 풍미를 그대로 재현한 프리미엄 컵밥인 ‘중화XO게살덮밥’과 ‘중화 팔보채덮밥’을 출시했다.

‘중화XO게살덮밥’은 탱탱한 게살과 부드러운 스크램블 에그에 고급 중화 XO소스의 조화가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해산물의 풍미를 가득 담은 중화풍의 덮밥으로 하루가 든든한 한 그릇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중화 팔보채덮밥’은 오징어, 돼지고기, 위소라, 죽순, 표고, 양송이, 목이버섯, 물밤 등 진귀한 8가지 재료가 풍부하게 들어 있는 팔보채를 그대로 재현한 제품이다. 매콤한 두반장과 중화풍 소스로 입안 가득한 중식 요리의 풍미를 가득 담은 중화 팔보채덮밥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오뚜기는 정통 중식 요리의 풍미를 그대로 재현한 중화XO게살덮밥과 중화 팔보채덮밥을 출시했다며 정통 중식을 프리미엄 컵밥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오뚜기는 밥의 양이 적어 아쉽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오뚜기 컵밥 전 제품의 밥의 양을 20% 증량했다. 톡톡김치알밥, 김치참치덮밥, 참치마요덮밥, 차돌강된장보리밥, 진한쇠고기미역국밥, 황태콩나물해장국밥 등 20% 증량된 푸짐한 오뚜기 컵밥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