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제약

유사나, 가을철 피부 위한 뷰티템 제안

광채 포뮬러로 한층 더 밝은 피부 톤으로 가꿔주는 ‘브라이트닝 루미너스 모이스처 크림’

 

부쩍 서늘해진 공기가 계절이 바뀌었음을 피부로 느끼게 해주는 요즘이다. 계절이 바뀌면 옷차림새가 바뀌듯 피부도 날씨에 맞는 관리법이 중요하다. 가을철 자외선은 여름에 비해 강하지 않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건조한 대기에 햇볕을 가려주는 구름이 적은 탓에 전문가들은 가을철에도 방심하지 않고 꼼꼼하게 자외선을 관리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이에 유통업계에서는 피부 속 건강을 탄탄하게 다져주는 기초화장품부터 몸속까지 챙기는 이너뷰티 등 다양한 ‘뷰티템’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가 가을철 건조한 바람과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뷰티케어 제품을 제안한다고 25일 밝혔다.

가을철 건조한 바람에 피부가 수분을 빼앗기고, 자외선으로 각종 색소 침착까지 얻지 않으려면 보습 및 브라이트닝 효과가 탁월한 제품을 챙겨 발라야 한다.

유사나 ‘바이탈라이징 세럼’은 활성 펩타이드와 다양한 식물 추출물이 함유된 고농축 활력 세럼이다. 비타민나무 오일이라 불리는 ‘산자나무 오일’과 생기 있는 피부 관리를 도와줄 ‘유비퀴논’, 안토시아닌 함유로 강력한 항산화 성분을 지닌 ‘아세로라 추출물’ 등 식물 성분이 함유됐다. 또한 피부 본연의 힘을 찾아줄 유사나만의 독자적 기술력인 인셀리전스™테크놀로지가 적용됐다.

가을볕에 탄 피부가 고민이라면 보습과 영양을 한 번에 가꿔주는 미백 크림을 눈여겨봐야 한다. 유사나 ‘브라이트닝 루미너스 모이스처 크림’은 특화된 광채 포뮬러로 한층 더 밝은 피부 톤으로 가꿔주며, 고농축 비타민C와 천연 보습인자로 불리는 스쿠알란이 함유돼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한다. 크리미한 텍스처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고 매끈한 피부 감촉을 남겨 준다.

유사나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자외선에 노출되기 쉬운 가을철에도 꾸준한 셀프 홈케어를 통해 피부관리를 꼼꼼히 해 나간다면 다가오는 겨울철에도 건강한 피부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AI 미디어 아트 접목한 ‘AI 미디어 파고라’ 공개 대우건설이 자사의 대표 주거 브랜드인 푸르지오 단지에 국내 건설사 최초로 AI 기술과 예술이 결합된 혁신적인 휴게 공간인 ‘AI 미디어 파고라’를 선보인다. AI 미디어 파고라는 인공지능 기반의 미디어 콘텐츠를 활용해 이용자와 상호작용이 가능하며, 시간과 날씨, 계절 등 환경적 요소에 따라 맞춤형 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한다. 대우건설은 AI 솔루션 기업 ‘플랜바이테크놀로지스’, ‘H3ECO’와 협업하여 기술과 예술, 디자인이 융합된 입체적 공간을 통해 입주민들이 일상 속에서 예술적 경험을 할 수 있는 새로운 차원의 아트 파고라를 구현할 예정이다. 대우건설은 오는 2025년 10월 준공 예정인 ‘에코델타시티 푸르지오 린’에서 최초로 AI 미디어 파고라를 적용하며, 이후 시화 MTV 푸르지오 디오션, 탑석 푸르지오 파크7 등 주요 현장에 순차적으로 확대 적용할 방침이다. 대우건설은 한국AI크리에이터협회와 함께 리뉴얼된 써밋의 AI 영상 공모전을 진행 중이며, 공모전에서 선정된 콘텐츠는 향후 다양한 AI 미디어 시설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예술과 기술의 융합 지점을 확대하고, 주거 공간 내 미디어 아트의 대중화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A

LIFE

더보기
BNK부산은행, OBDIA 정식 가입... 스테이블코인 연구 박차 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이 지난 6월 30일, 사단법인 오픈블록체인DID협회(이하 OBDIA)의 ‘스테이블코인 분과’에 정식 가입하고, 스테이블코인 관련 공동 연구에 본격 착수했다고 2일(수) 밝혔다. OBDIA는 블록체인 기반 금융 서비스의 제도화와 실증 사업을 추진하는 민간 협의체이다. 지난 4월에는 스테이블코인 분과를 신설해 원화 스테이블코인의 가능성을 검토하고 있으며, KB국민·신한·우리·NH농협·IBK기업 등 주요 금융기관이 참여해 공동 연구를 진행 중에 있다. 부산은행은 협회 활동을 통한 이번 스테이블코인 공동 연구와 디지털화폐(CBDC) 시범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양방향 대응 체계를 구축하는 등 관련 제도가 구축되는 속도에 맞춰 민첩하게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지역화폐 동백전 운영대행 노하우 접목해 실제 시장에서 활발하게 유통될 수 있는 실현 가능한 디지털화폐 모델 구축에도 적극 나설 계획을 갖고 있다. 부산은행 관계자는 “아직 스테이블코인 관련 규제화가 진행 중인 상황에서, 다양한 시나리오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실증 역량이 필요하다”며 “향후 제도화 이후 공공 참여 모델과 민간 중심의 모델 등에도 유의미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