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밀워키, 2021 팩아웃 시스템 베스트셀러 3종 공개

베스트셀러 1위부터 3위까지, 롤링 툴박스·멀티박스·오픈형 툴박스 소개

URL복사

 

 

 

부동산 활황으로 인한 건축 붐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콕 시간이 늘어나 리모델링·인테리어 시장도 가파른 상승세를 보인다. 이에 따라 관련 산업이 성장하고 공사 현장이 증가해 전동공구와 이를 수납하기 위한 공구함에 대한 시장의 니즈도 동반 상승했다.

세계가 인정한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이러한 국내 시장 상황에 발맞춰 다양한 신제품을 전개한 한 해를 소비자의 관점에서 돌아보며 팩아웃(PACKOUT) 시스템 제품 베스트셀러 3종을 공개했다.

◇팩아웃 시스템 1위 베스트셀러, ‘롤링 툴박스(48-22-8426)’

팩아웃 시스템은 바닥부터 제품을 하나씩 차곡차곡 쌓아 올리는 제품으로, 밑을 받쳐주는 제품이 가장 기본이며 중요한 부분이다. 어떠한 지형도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9인치 올 터레인 휠이 부착된 롤링 툴박스는 현장에서 이동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메탈로 보강된 모서리를 통해 최대 114kg의 무게 지지를 할 수 있으며, 충격 저항성이 높은 폴리머 구조로 최고의 내구성을 자랑한다. IP65 등급의 방진 방수 성능으로 먼지와 습기로부터 상자 내 내용물을 보호할 수 있어 현장에서의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팩아웃 2위 베스트셀러, ‘멀티박스(48-22-8430)’와 ‘콤팩트 멀티박스(48-22-8435)’

멀티박스는 현장에서 사용하는 볼트, 너트 및 나사 등 가장 기본적인 부품을 보관하는 상자다. 약 12cm의 높이로 조금 큰 부품을 보관하기에도 쉽고, 내부에 여러 개의 이동식 개별함이 포함돼 자유로운 칸 구성을 할 수 있다. 또한 내용물 이동 방지용 덮개가 탑재돼 이동 중 작은 부품들이 서로 섞이지 않게 디자인했다. 롤링 툴박스와 동일한 IP65 등급으로 뛰어난 내구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커스 터마이징이 쉬워 다양한 현장에서 사랑받고 있다. 콤팩트 멀티박스는 멀티박스의 절반 크기로 단순한 현장에서의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팩아웃 3위 베스트셀러, ‘오픈형 툴박스(48-22-8440)’

팩아웃 시스템 공구함 제품 중 유일하게 뚜껑이 없는 오픈형 툴박스는 활용성이 무궁무진해 다재다능한 제품으로 불린다. 먼저 벽에 부착해 사용하는 팩아웃 거치대에 오픈형 툴박스를 걸어 현장 내 다양한 상황 속에서 전동공구를 수납하거나 꺼내서 사용할 수 있다. 충격 저항성이 높은 폴리머 구조를 활용했으며, 최대 23kg 무게를 지지할 수 있는 강한 내구성으로 험한 현장에서의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또한 캠핑에서 감성 아이템이나 자동차 트렁크 정리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밀워키만의 기술력이 담긴 팩아웃 시스템은 지금까지 총 30여 종이 시장에 출시됐으며, 현장에서 작업자들이 전동공구 등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쉽게 운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상자·정리함·가방 등 기본적인 기능을 담당하는 다양한 형태의 공구함을 비롯해 라디오와 아이스박스 등 추가적인 기능을 담은 제품으로 구성됐다. 또한 모든 구성 제품은 상호 간 체결할 수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구성으로 조합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밀워키는 팩아웃 시스템이 2017년도부터 국내에 판매를 시작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제품이라며, 소비자들이 꾸준히 사랑해주고 찾아 주는 만큼 더욱 많은 제품을 공격적으로 출시해 다양한 기능과 편의성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