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플리스로 쾌적함·보온성 챙겨 추위 이기는 ‘베이직 보아 재킷’ 출시

레드페이스, 초겨울 날씨 시작에 부드러우면서도 한층 강화된 보온성의 보아 플리스 재킷 선보여

 

 

 

이번 주부터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내리며, 비와 함께 쌀쌀한 초겨울 날씨가 성큼 다가왔다.

이에 지난주와는 상반된 두터워진 옷차림의 사람들이 눈에 띄는 가운데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는 보아 소재를 활용한 ‘베이직 보아 재킷’을 출시했다.

베이직 보아 재킷은 이엑스 써멀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흡습 및 속건 기능으로 신체 내 수분 및 체온을 조절해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한 착용감은 물론,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는 상품이다.

또한 독특한 표면 조직을 가진 소재로 파일 조직이 공기를 함유해 무게 대비 보온성이 탁월하다. 실크처럼 부드러운 보아 소재와 목까지 올라오는 구조로 보온성을 한층 더했다. 무엇보다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걸치기 좋은 심플한 스타일로 색상은 아이보리, 차콜, 네이비로 총 3가지로 구성됐다.

커플템으로 함께 입기 좋은 베이직 보아 우먼 재킷도 이엑스 써멀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흡습·속건 기능으로 한층 강화된 쾌적함과 보온성을 자랑한다. 베이직 보아 재킷과 다르게 일체형 후드로 구성돼 있어 목 사이로 들어오는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버건디, 아이보리, 핑크로 구성돼 서정적인 무드를 더했다.

레드페이스 담당자는 “연이은 비 소식으로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에 따뜻하게 몸을 보호해주면서도 어디에나 걸쳐 입기 좋은 캐주얼한 플리스 재킷 스타일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며 “쌀쌀한 초겨울 날씨에 따뜻하게 몸을 보호해주면서도 편하게 걸쳐 입기 좋은 캐주얼 스타일의 보아 재킷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엔지니어링, ‘현엔 드라이브’ 프로그램으로 친환경 실천 문화 조성 현대엔지니어링(대표이사 주우정)이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친환경자동차 체험 프로그램인 ‘현엔 드라이브’의 이용자 수가 900명을 돌파했다고 7일(월) 밝혔다. ‘현엔 드라이브’는 2021년부터 시작된 사내 복지 프로그램으로, 평일에 업무용으로 활용되는 EV9, EV6, IONIQ5 등의 친환경차를 임직원이 주말 동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대여해주는 서비스다. 지난 6월까지 총 915명의 임직원이 이용했다. 서비스 신청 후 선정된 임직원이 금요일 퇴근 시 차량을 수령해 주말 동안 사용한 뒤, 다음 주 월요일 출근 시 반납하는 구조로 운영된다. 이용 임직원을 위한 별도의 보험도 제공해 임직원이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친환경차를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단순한 복지를 넘어, 친환경차에 대한 긍적적인 인식을 제고하고, 향후 차량 교체 및 구매 시 내연기관차 대신 친환경차를 고려해 볼 수 있도록 유도하는 데 목적이 있다. 현재까지 참여 임직원으로부터 높은 만족도와 긍적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친환경 모빌리티에 대한 관심을 자연스럽게 확산시키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친환경차를 직접 주행함으로써, 친환경차에 대한

LIFE

더보기
신한은행,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 개최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지난 3일 인천광역시 남동구 소재 ‘신한 학이재 인천’에서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는 신한은행이 인천대학교 금융소비자보호연구소와 함께 금융권 디지털 포용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선발한 인천대학교 재학생 15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올해 말까지 인천광역시청, 인천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등 지역 유관기관과 연계해 지역사회공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디지털 금융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발된 2기는 시니어 디지털 역량강화를 목표로 ▲무인점포 및 모바일 금융 앱 활용을 위한 디지털 금융교육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 교육 ▲지역사회 디지털배움터 ‘보조강사’ 역할 등을 담당한다. 특히 신한은행 직원들과 함께 고령층을 위한 맞춤형 교육 콘텐츠도 공동 개발한다. 주요 내용은 ▲‘신한 SOL뱅크’ 앱 사용법 ▲‘지켜요’를 활용한 보이스피싱 예방법 ▲금융감독원의 ‘안심차단서비스’ 이용법 등으로 구성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인천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디지털 금융 소외계층 교육활동에 참여하면서 금융소비자보호 활동의 중요성을 공유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하겠다”며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