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아이젠 비데, 11월 11일 ‘노즐데이’ 이벤트 진행

“아이젠의 11월 11일은 노즐데이” 특허 받은 ‘쾌변노즐’ 알리는 날로
11월 15일까지 소셜 미디어 통해 퀴즈 이벤트 진행

 

국내 유일 의료기기 인증 프리미엄 비데 전문 기업 아이젠이 11월 11일을 맞아 ‘노즐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노즐데이 퀴즈 이벤트는 아이젠의 독자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특허받은 쾌변노즐이 1자를 연상시키는 점에서 영감을 얻었다. 또 아이젠이 줄곧 ‘숨은 1인치의 과학’을 강조해왔기에 아이젠은 올해를 ‘노즐 마케팅 원년’으로 정하고 매년 11월 11일마다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젠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에 올라온 아이젠 비데 쾌변노즐 관련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달면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총 50명의 참여자에게 당첨 혜택을 제공한다.

이른바 ‘숨은 1인치 비데 과학’으로 불리는 아이젠의 특허 노즐은 물줄기 속 공기 입자의 변동 요소를 줄인 특허 기술을 탑재해 쾌변을 유도한다. 또 1포켓 3노즐 구조로 관장·비데·세정 3가지 용도에 각각 최적화한 물살로 집중적인 세정을 제공한다.

또 사용 전후 세척수가 노즐을 자동으로 세척해 오염을 막으며, 미세 입자까지 걸러내는 정수 필터로 불순물에서 안전한 세정수를 구현한다. 아이젠 비데는 기능성과 위생성을 겸비한 아이젠의 독보적 기술력을 인정받아 국내에서 유일하게 식품의약품안전처 의료기기 인증(품목 허가 번호: 제허09-62호)을 받았다.

아이젠 담당자는 “아이젠 비데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더 많은 고객에게 더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노즐데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더 많은 고객에게 재미와 제품의 기술적 특성을 전달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젠은 전 세계 32개국에 한국 기술력으로 만든 프리미엄 비데를 수출하고 있다. 국내 유일 식약처 의료기기 인증뿐만 아니라 미국·영국·호주·독일 등 세계 각국에서 20여개의 특허 및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