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IT

도시바, 업계 최소형 마운팅 공간으로 반도체 테스터기 크기 줄여주는 4-Form-A 전압 광계전기 3종 출시

 

 

가와사키,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16일 -- 도시바 일렉트로닉 디바이스 앤 스토리지 코퍼레이션(Toshiba Electronic Devices & Storage Corporation, 이하 ‘도시바’)이 업계 최소형[1] 마운팅 공간을 자랑하는 새로운 전압 광계전기 3종(TLP3407SRA4/TLP3412SRHA4/TLP3475SRHA4)을 출시했다. 대량 출시는 16일부터 시작한다.

광계전기 신제품 3종은 도시바가 선보이는 첫 4회로 4-Form-A 계전기다. 업계에서 가장 작은[1] 12.5mm²의 마운팅 공간이 특징으로 도시바가 새로 개발한 소형 S-VSON16T 패키지로 구성했다. 내부에 저항기를 통합하고 있기 때문에 외부 저항기를 사용할 필요 없이 전압으로 구동할 수 있다. 회로판 소요 면적을 줄일 수 있어 더 많은 광계전기를 마운팅할 수 있다.

광계전기 신제품 3종은 공간이 한정적인 회로판에 많은 계전기를 마운팅해야 하는 반도체 테스터기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또 최대 정격 동작 온도가 125°C이기 때문에 고온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온도 측면에서 시스템을 더 여유롭게 설계할 수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