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IT

레노버,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상 사진 공모전 ‘See the Big Picture’ 개최

최종 우승자 대상 최대 5000달러 상금, 레노버 프리미엄 노트북 등 상품 수여

URL복사

 

 

세계 1위 PC 및 스마트 디바이스 업체 레노버(Lenovo)가 AMD,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와 함께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사진 공모전 ‘씨 더 빅 픽처(이하 See the Big Picture)’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레노버는 코로나19 팬데믹이 장기화하고 있는 가운데 2021년 한 해 동안 일상 속 행복하고 즐거운 순간을 담은 사진으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나누자는 취지에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2022년 2월 20일까지 2개월간 진행되는 See the Big Picture 사진 공모전은 한국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아마추어부터 전문 사진작가까지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일상에서 느낀 영감과 긍정적인 순간을 담은 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이번 사진 공모전은 예선과 본선을 거쳐 총 3명의 최종 우승자를 선정한다. 최종 우승자 3인에게는 최대 5000달러 상금과 함께 내년에 출시 예정인 ‘요가 슬림 7 카본 OLED(Yoga Slim 7 Carbon OLED)’ 등 레노버의 프리미엄 노트북 라인업 제품 1대와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포토그래피 플랜(Adobe Creative Cloud photography plan) 구독권이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20MB 이하 용량의 정사각형, 세로 또는 가로 형식의 사진과 함께 사진 제목 및 간략한 소개 문구를 제출하면 된다. 출품작은 △창의성 △독창성 △구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를 거치게 된다. See the Big Picture 사진 공모전 참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마이크로사이트 및 레노버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