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IT

한국레노버, 윈도우 11 탑재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역대급 혜택 제공 ‘PC 게임 패스’ 3개월권 증정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파트너십 통해 레노버 PC 구매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단독 혜택

 

 

 

한국레노버(대표 김윤호)가 윈도우11(Windows11)이 탑재된 레노버 PC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PC 게임 패스(PC Game Pass)’ 3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고 28일 밝혔다.

레노버가 제공하는 PC 게임 패스는 마이크로소프트(MS)의 게임 구독 서비스 중 하나로, PC용 다운로드 게임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윈도우11에 내장된 엑스박스(Xbox)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Age of Empires)’, ‘헤일로(Halo)’, ‘배틀필드(Battlefield)’ 등 100개가 넘는 다양한 고사양 PC 게임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레노버는 마이크로소프트와의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PC 게임 패스를 3개월 동안 이용할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

이번 이벤트는 △리전 노트북 및 데스크탑 △아이디어패드 노트북 △요가 노트북 △AIO 시리즈 △아이디어센터 데스크탑 등 윈도우11이 탑재돼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레노버 PC 제품들을 대상으로 적용된다. 올해 9월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에 해당 제품을 구매 시 PC 게임 패스 3개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PC 게임 패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시작 메뉴에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MS 계정으로 로그인 후 ‘마이 라이브러리’를 선택한다. 그다음 ‘디바이스에 포함’을 선택 후 PC 게임 패스 이용권 받기를 누르면 엑스박스 실행 시점부터 3개월간 모든 게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레노버 PC 게임 패스 3개월 이용권 증정 관련 자세한 내용은 레노버 리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