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애드엑스포코리아, 중국 위생허가부터 경내책임까지 원스탑 서비스 제공

 

[이슈투데이=김호겸 기자] 2022년 중국내 신규 화장품 법규 시행으로 경내책임자의 역할이 커지면서 중국기업에 대한 경내책임자 선임에 대한 리스크가 커지고 있다. 경내책임자는 중국내 모든 유통에 대한 수출/통관/품질관리 역할을 함에 따라 업무를 진행하는 과정에 분쟁이 발생했을 때 갑을관계가 될 수 도 있기 때문이다.

애드엑스포코리아는 제조기업이 직접 경내책임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중국내 자사설립을 통한 경내책임을 직접 할수 있도록 지원하거나 또는 애드엑스포코리아의 중국법인을 통해 경내책임업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기업은 ㈜애드엑스포코리아의 한국 법인을 통해 원활히 소통하며 중국 내의 상황과 업무 진행을 컨트롤할 수 있고, 중국 수출 진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여러 문제에 대해서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또한 단순히 경내책임 업무뿐만 아니라 화장품 수출을 위한 NMPA위생허가 인증과 화장품안전정보자료 작성, 효능근거자료 시험검사등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애드엑스포코리아의 김민주 대표는 '중국 수출을 준비하는 기업들의 불편을 해소하고자 인증, 허가, 수출 통관과 물류 지원까지 진행하고 있다. 우리 기업들에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여 힘든 시기에도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