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온투이노베이션, 한국에 트레이닝 센터 설립해 고객 지원 강화

한국 트레이닝 센터(Korea Training Center), 8월 24일 오픈

 

 온투이노베이션(Onto Innovation Inc.)(NYSE: ONTO)(이하 ‘Onto Innovation’, ‘Onto’ 또는 ‘온투이노베이션’)은 오늘 광범위한 검사, 계측 및 리소그래피 솔루션을 대상으로 한 트레이닝 센터(Training Center)를 대한민국 경기도에 설립했다고 발표했다.

올해 초 SEMI는 한국에서만 2022년에 260억달러 이상의 웨이퍼 팹 장비가 판매될 것으로 추정했다. 온투이노베이션은 한국의 트레이닝 센터 설립을 통해 글로벌 고객들과 최신 반도체 장비 기술의 성능 향상을 위해 더 긴밀하게 협력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온투이노베이션의 CMO이자 전략 책임자인 Mike Rosa 박사는 “기술 개발에 필요한 시간과 인력이 부족한 현 상황에서도 더 빠르게 기술 개발이 필요한 반도체 업계에서 고객들의 성공을 위한 온투이노베이션의 고객 지원의 필요성은 더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온투이노베이션의 Customer Success 그룹 부사장인 Srini Vedula 박사는 “경기도 소재의 트레이닝 센터는 온투이노베이션 장비 사용법 및 유지보수 교육을 위해 설립됐으며 고객의 제조 공정에서 온투이노베이션의 선도적인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제품에 대한 교육과 실습을 통해서 온투이노베이션의 기술은 Advanced node, specialty 그리고 packing segment까지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기에 고객들이 온투이노베이션의 기술을 더 많이 활용하고 응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온투이노베이션의 한국 지사장인 황병수 대표는 “새로 설립된 한국의 트레이닝 센터는 우선 온투이노베이션의 Atlas® V OCD system, Dragonfly® inspection 및 JetStep® lithography 제품의 사용을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둘 것이며 연내에 Element™, Echo™ 및 Impulse® V 계측 장비 등이 추가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온투이노베이션의 시스템이 반도체 제조 현장에 접목되면 고객들이 온투이노베이션의 장비와 필요한 기능을 더 빠르게 활용할 수 있어 생산성 향상을 도울 것”이라 덧붙였다.

온투이노베이션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Advanced node, Specialty, 웨이퍼 기판 및 고급 패키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부문에 걸쳐 진화하는 글로벌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고객들의 성장을 도우며 함께 성장하는 온투이노베이션에 대해서 더 많은 뉴스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