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서진오토모티브, 현대자동차그룹 ‘올해의 협력사’ 경영혁신 부분 선정

 

변속기 전문 자동차 부품업체인 서진오토모티브는 2월 3일 현대자동차그룹에서 2022년 올해의 협력사(경영혁신 부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그룹은 올해의 협력사 시상식을 열고, 우수협력사를 선정했다.

서진오토모티브 고만윤 대표이사는 “우크라이나 전쟁, 원자재 가격 폭등, 코로나 팬데믹 등 어려운 세계 여건 속에서 탁월한 재무 구조 개선과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한 사업 다각화 추진이 돋보여 경영혁신 부분에 선정됐다”며 “이번 수상을 받게 돼 영광이며, 함께 노력해준 임직원들께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경영혁신 부분 선정에 영향을 준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한 서진오토모티브의 노력은 2022년도에 빛을 발했다. 2022년에 1조원 규모의 친환경 하이브리드 댐퍼 공급 계약과 1627억원 규모의 친환경 하이브리드 로터 어셈블리 추가 수주를 받았으며, 세코모빌리티(옛 한국야스나가) 인수로 친환경차 사업 다각화에 성공했다.

서진오토모티브 고만윤 대표이사는 “2022년은 서진오토모티브가 친환경차 부품사로 변모하는 과정이었다면, 2023년 이후는 하이브리드뿐만 아니라 전기차 감속기 등 제품을 통해 매출 증대 및 수익률 향상을 꾀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하이브리드뿐만 아니라 국내외 전기차, 수소차 관련 부품 수주를 위한 투자와 영업 활동에 꾸준히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