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카운터테너 최성훈,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홍보대사 재위촉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는 6월 4일 카운터테너 최성훈(스튜디오잼)을 소아암 환아들의 생명과 사랑, 소아암의 인식 제고를 위해 협회의 홍보대사로 재위촉했다고 밝혔다.

 

최성훈은 지난 홍보대사 위촉 기간 정기적인 기부, 협회 주최 행사장 방문 및 응원 메시지 전달, 샤롯데 봉사단과 소아암 어린이들이 함께한 ‘드림 스테이지’에서 어린이들과 함께 오프닝 공연 진행, 단독 공연 ‘On stage’에 소아암 가족 초청 및 만남의 시간 등을 통해 협회에 기여한 바 있다.

이날 홍보대사에 재위촉된 최성훈은 “저도 어렸을 때부터 수많은 꿈을 가지고 자랐듯 소아암 환아들이 수많은 꿈을 꾸고 그 꿈을 펼칠 수 있는 자리를 많이 만들어 가야겠다는 생각을 했다”며 “앞으로도 홍보대사의 역할을 맡아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허인영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사무총장은 위촉장을 수여하며 “그동안 크고 작은 일에도 홍보대사로서 맡은 역할을 잘 수행해주셔서 감사하다”면서 “홍보대사로 다시 인연을 맺게 돼 기쁘고 잘 부탁드린다”는 인사를 전했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는 소아암 어린이들의 완치 및 삶의 질 향상, 생명존중과 나눔 실천을 통한 지역사회 소아암 건강 및 복지 실현, 백혈병·소아암에 대한 사회적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삼성물산, 한남4구역 지하공간 혁신 설계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이 한남4구역의 지하 공간을 단순 주차장이 아닌 입주민이 소통하고 생활하는 새로운 '삶의 공간'으로 조성할 방침이다. 지하 공간의 면적 활용을 극대화하면서도 입주민에게 혁신적인 미래 주거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드라이빙 라운지 △멀티-모달 스테이션 △시그니처 로비 등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차별화 공간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먼저, 지하 주차장 왼쪽에 위치하는 드라이빙 라운지는 자연 채광이 가능한 조경과 어우러진 라운드 어바웃 회차 공간, 드롭-오프 존을 통해 손님 접객과 아이들의 통학 등에 특화된 공간으로 조성된다. 또한, 홈닉∙비즈니스∙패밀리 라운지 등 입주민 전용 서비스 공간에서 다양한 소통과 함께 쾌적한 커뮤니티 시설 이용이 가능하도록 계획한다. 중앙에 위치하는 다양한 멀티-모달 스테이션은 캠핑카, 전기차, 전기 자전거 등 다양한 퍼스널 모빌리티에 대응하기 위해 정비∙충전∙세차 등 편의시설에 집중한 공간으로 조성할 예정이며, 특히, 전기차 충전구역에서 발생할 수 있는 화재에 대응하기 위한 전기차 화재대응 솔루션도 제안한다. 전기차 충전구역에는 불꽃감지 센서가 일체형으로 장착된 CCTV를 설치해 화재를 빠르게 감지하고 관리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