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부동산

하이테라, 통신사업자 브로드밴드 네트워크의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에 관한 백서 발표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전문적인 민간 무선 통신 장비 및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하이테라가 ‘통신사업자 브로드밴드 네트워크의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이라는 제목의 백서를 출간했다고 지난 4일 발표했다.

하이테라는 전 세계 민간 모바일 라디오 사업자들의 신뢰 받는 파트너로 공공 안전, 공공 유틸리티, 교통, 에너지 및 상업 광고 업계에서 20년이 넘는 업력을 쌓아왔다. 풍부한 업계 경험을 바탕으로 최종 사용자들이 요구하는 바가 무엇인지 잘 이해하고 있고 통신 산업 발전의 미래를 예측하는 비전을 갖고 있는 하이테라는 고객들에게 앞을 내다보는 길잡이를 제시하기 위해 이 백서를 내놓았다.

이 백서는 원활한 임무 수행과 사업 수행이 반드시 필요한 최종 사용자들의 일상적인 운영과 비상시 대응을 지원하고 강화하기 위해 통신 기술의 발전과 브로드밴드 기술의 수요를 검토하고 있다.

또한 하이테라가 제공하는 기술 전문지식과 폭넓은 경험을 통해 브로드밴드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임무 수행에 반드시 필요한 서비스의 다양한 배치 모델에 관한 권고사항과 분석 결과를 제공하는 한편 이동통신사업자들이 공공 안전 기관이나 기업가들과 협력하도록 독려함으로써 논의를 한 걸음 더 확대시키고 있다.

산업 발전 동향에 관한 한 독자적인 통찰력으로 무장된 하이테라는 통신 업계를 선도하는 역할을 수행해나가고 있다. 하이테라는 늘 그랬듯이 독자적인 연구 및 기술 혁신을 통해 다양한 산업 분야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전념하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