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경쟁 너머 존재’ 출간

  • 등록 2020.12.03 10:37:59
크게보기

존재 자체로 사랑받는 브랜드의 이유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좋은땅출판사가 '경쟁 너머 존재'를 출간했다.

세상에는 수많은 브랜드가 존재한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살아 있는 브랜드는 거의 없다. 그렇다면 살아 있는 브랜드는 또 무엇인가? 우리는 가족, 연인, 직장 동료 등을 보며 살아 있다고 느낀다. 하지만 우리가 브랜드를 보고 살아 있다고 느끼는 경우는 드문데 이는 소비자와 대화하는 브랜드는 찾아보기 힘들다는 반증이다.

'경쟁 너머 존재'에서는 소비자가 선호하는 브랜드를 통해 살아 있는 브랜드에 대해 소개한다.

이 책에는 차별화된 브랜드를 창조하기 위해 필요한 전략을 담고 있다. 경쟁이 아닌 존재의 가치, 가치가 가져다주는 이점 등을 인기 있는 브랜드의 사례를 통해 설명한다. 포지셔닝 전략은 한계에 다다랐다. 이제 브랜드의 세계관을 창조할 때이다.

이 책은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쉽게 이해하고, 나만의 브랜드를 만드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경쟁 너머 존재'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 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김아론 기자 nasil02@hanmail.net
Copyright @2018 이슈투데이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경기도 군포시 용호1로 57 | 대표전화 : 031)395-5903 | 서울사무소 : 서울시 중구 퇴계로 253 삼오빌딩 3층 등록번호 : 경기아 51769 | 등록일 : 2017년 12월 22일 | 사업자번호 : 399-50-00400 발행.편집인 : 권소영 | 개인정보관리책임 : 김정훈 제휴문의/기사제보 : it@issuetoday.co.kr | Copyright ©2024 이슈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