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 지를 준비를 하자. 판타(Fanta®)를 위해! 올해 할로윈 시즌을 앞두고 판타, 유니버설 픽처스(Universal Pictures), 블룸하우스(Blumhouse)가 사상 최대 규모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네 명의 공포 아이콘이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이는 궁극의 할로윈 라인업을 선보이며 전례 없는 소름과 스릴을 선사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공포의 아이콘인 처키(Chucky, '처키' 시리즈), 프레디 파즈베어 (Freddy Fazbear, '프레디의 피자가게 2(Five Nights at Freddy's 2)'), 더 그래버 (The Grabber, '블랙 폰 2(Black Phone 2)'), 메간(M3gan, 메간 2.0(M3GAN 2.0))이 한 가지 강렬한 욕구, 바로 판타®를 차지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인다! 전 세계 팬들은 할로윈을 앞두고 펼쳐질 일련의 체험을 통해 컬트적이고 현대적인 할로윈 캐릭터들이 사냥을 벌이는 모습을 목격하게 될 것이다. 서로 온 세상이 다르더라도 이들은 이번만큼은 같은 욕망을 공유한다. 그들은 판타®를 원한다.
유니버설은 이 공포 아이콘들을 위해 두 편의 무시무시한 속편을 새로 선보인다. 바로 '블랙 폰 2(10월 17일 개봉)'와 '프레디의 피자가게 2(12월 5일 개봉)'로, 두 작품 모두 공포 영화의 선두주자 블룸하우스의 작품이다.
이 공포 아이콘들은 이번 한정판 판타 할로윈 컬렉션에서 클래식 판타® 맛의 패키지를 장식할 뿐만 아니라, 한정 기간 동안만 출시되는 처키의 특별한 맛 '처키의 펀치(Chucky's Punch)'까지 노린다. 이 베리 맛이 나는 판타®는 오늘부터 전 세계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판타® 전 라인의 맛과 함께 네 공포 아이콘이 각각의 캔에 등장한다. 처키는 처키의 펀치, 그래버는 딸기맛, 프레디 파즈베어는 오렌지맛, 메간은 포도맛 판타에 모습을 드러낸다(맛과 캐릭터는 시장마다 다를 수 있다).
팬들은 캔 옆면의 QR 코드를 스캔해 독점 콘텐츠와 특별한 체험에 접속하며 캐릭터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브라힘 살림 칸(Ibrahim Salim Khan) 코카콜라 컴퍼니 판타® 글로벌 부사장은 이렇게 말했다. "판타는 맛, 맛있는 맛만을 약속한다. 할로윈만큼 판타 맛을 즐기기에 제격인 날은 없을 것이다. 1년 중 가장 깊이 숨이었던 갈망이 되살아나는 이날 할로윈에 유니버설 픽처스 및 블룸하우스와의 스릴 있는 협업을 통해 가장 전설적인 공포 아이콘들을 사상 최초로 부활시킬 것이다. 그들이 돌아온다. 단, 여러분을 괴롭히러 온 건 아니다. 그저 '판타'를 원할 뿐이다!"
9월부터 10월 및 그 이후까지 팬들은 눈을 떼지 말고 지켜봐야 한다. 한정판 패키지부터 소매점, 자판기, 공장, 실제 체험 공간에 이르기까지 판타®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이 공포의 아이콘들이 맛있는 판타®를 손에 넣기 위해서 모습을 드러낼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니 그들이 먼저 차지하기 전에 여러분이 먼저 독차지하시길 바란다!
공포의 아이콘들에게 모든 판타®를 빼앗기지 말자! 이제 전국 어디서나 판타® 할로윈 컬렉션의 모든 맛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