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케인, 에버레디 세계 홍보대사로 낙점

  • 등록 2025.10.03 07:57:18
크게보기

브랜드의 전 세계 인지도를 높이려는 다각적 국제 마케팅 차원에서 세계적인 축구 스타이자 가정적인 남자와 손잡았다

 

배터리 및 조명 제품 분야의 내로라하는 브랜드인 에버레디(EVEREADY®)가 잉글랜드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이자 바이에른 뮌헨의 스트라이커 해리 케인(Harry Kane)을 세계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에버레디는 가정의 조명, 손전등이나 휴대용 조명, 배터리가 사용되는 장난감이나 전자기기 등 가족의 일상에 필수적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로 사람들의 신뢰를 받는 브랜드이다. 전 세계 많은 지역에서 널리 알려지고 호평받는 브랜드인 에버레디는 해리 케인과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는 말과 함께, 이를 계기로 경제적인 배터리를 전 세계에 더 널리 보급하는 데 전력을 기울이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다년 계약을 맺은 해리 케인은 소셜 미디어, 디지털 채널, 전자상거래, 옥외 광고, 매장 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접점을 통해 에버레디의 다각적 국제 마케팅 캠페인에 동참하게 된다.

 

에너자이저 홀딩스(Energizer Holdings) 최고마케팅책임자(CMO) 로리 샴브로(Lori Shambro)는 "세계 축구계의 진정한 우상인 해리 케인과 한배를 타고 에버레디 브랜드 세계 홍보대사로 맞이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힌 데 이어, "해리 케인과의 계약은 에버레디가 전 세계의 새로운 소비자와 소통하고 교감하고자 진행하는 다각적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결정되었다. 이번 마케팅 목적은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에버레디 제품이 어떻게 가족의 바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고 금전적 부담을 완화할 수 있는지 알리는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해리 케인은 "에버레디와 함께하게 되어 기분 좋고 뿌듯하다. 에버레디는 가장 중요한 순간, 특히 순조로운 일상을 꿈꾸는 가정의 필수품으로 널리 알려진 신뢰받는 세계적 브랜드이다. 에버레디와 더욱 긴밀히 협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해리 케인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축구 슈퍼스타이자, 잉글랜드 남자 국가대표팀의 주장 겸 바이에른 뮌헨의 스트라이커이다. 그는 토트넘 홋스퍼(Tottenham Hotspur)와 잉글랜드 대표팀의 역대 최다 득점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뛰어난 활약을 펼치면서 프리미어 리그 골든 부츠(Premier League Golden Boots), 분데스리가 득점왕(Bundesliga Top Goal Scorer), 2018 월드컵 골든 부츠, 유러피언 골든 슈(2018 World Cup Golden Boot) 등 여러 개의 트로피를 거머쥔 데 이어 분데스리가 우승을 이끌었다. 최근에는 유럽 5대 리그 중 하나에서 100골을 가장 빨리 달성한 선수로 기록되었다. 해리 케인은 다재다능한 골잡이이자 경기장 안팎에서 모범적인 리더이다.

이슈투데이 기자 it@issuetoday.co.kr
Copyright @2018 이슈투데이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경기도 군포시 용호1로 57 | 대표전화 : 031)395-5903 | 서울사무소 : 서울시 중구 퇴계로 253 삼오빌딩 3층 등록번호 : 경기아 51769 | 등록일 : 2017년 12월 22일 | 사업자번호 : 399-50-00400 발행.편집인 : 권소영 | 개인정보관리책임 : 김정훈 제휴문의/기사제보 : it@issuetoday.co.kr | Copyright ©2024 이슈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