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넷플릭스 ‘피지컬: 아시아’와 협업… T팩토리 성수 체험형 전시 오픈

  • 등록 2025.10.30 13:59:02
크게보기

11/30까지 한 달간 T팩토리 외부 마당까지 활용한 대규모 팝업 체험

 

SK텔레콤(대표이사 CEO 유영상)은 T팩토리 성수에서 넷플릭스 예능 ‘피지컬: 아시아’와 협업한 ‘T-스타디움(T-Stadium) 두근득근 챌린지’ 팝업 전시를 이날(30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8일 처음 방영한 ‘피지컬: 아시아’는 넷플릭스 예능 흥행작인 ‘피지컬 100’의 후속작으로, 아시아 8개국을 대표하는 피지컬 최강자들이 대결하는 서바이벌 예능 콘텐츠다.

 

SKT는 이 콘텐츠를 활용해 관람객에게 색다른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넷플릭스 전용 요금제와 T 우주 넷플릭스 구독 상품을 알리기 위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이번 전시는 T팩토리 성수에서 넷플릭스와 진행한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T팩토리 성수 실내 공간은 물론 실외 마당까지 활용해 규모감 있게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방문객들은 체력을 기르고 구독 혜택을 찾는 도전의 경기장 ‘T-스타디움’에서 ‘득근(근육을 얻는다는 뜻)’ 리플렛을 받고, 5가지 피지컬 훈련에 참여할 수 있다.

 

실외 마당에서는 ▲한발 뛰기로 진행되는 'T 우주 점핑' ▲’피지컬: 아시아’ 참가 8개국 깃발을 꽂는 ‘아시아 셔틀런’ ▲밸런스 볼 위에서 공을 튀기는 ‘균형의 승부’ 등 체력 단련 미션에 참여할 수 있다. 실내 2층 공간에서는 ▲T우주 글러브와 함께 하는 ‘펀치펀치 챌린지’ ▲모래 주머니를 옮기는 ‘근력 레이스’ 등 근력 훈련 미션에 도전할 수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SKT의 넷플릭스 전용 요금제와 T 우주 구독 상품들이 함께 소개된다. 가령, ‘T 우주 점핑’에서는 바닥에 표시된 넷플릭스 요금제의 구독 혜택을 순서대로 점프해야 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이를 통해 방문객들은 5GX 프라임(넷플릭스), 5GX 프리미엄(넷플릭스) 등 다양한 요금제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다.

 

‘T스타디움 두근득근 챌린지’ 미션을 완료하면 랜덤 선물 뽑기를 통해 토르소 캔들, 운동 용품, 건강 간식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또한, 11월 24일에는 ‘피지컬: 아시아’의 메인 PD인 장호기 PD가 참여하는 특별 토크쇼 ‘덕콘’이 T팩토리 성수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김상범 SKT 유통본부장은 “T팩토리와 넷플릭스의 첫 컬래버 전시인 ‘T-Stadium 두근득근 챌린지’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협력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며 “이번 전시를 통해 Z세대 고객들이 SKT의 넷플릭스 요금제와 T 우주 넷플릭스 상품에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한솔 기자 it@issuetoday.co.kr
Copyright @2018 이슈투데이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경기도 군포시 용호1로 57 | 대표전화 : 031)395-5903 | 서울사무소 : 서울시 중구 퇴계로 253 삼오빌딩 3층 등록번호 : 경기아 51769 | 등록일 : 2017년 12월 22일 | 사업자번호 : 399-50-00400 발행.편집인 : 권소영 | 개인정보관리책임 : 김정훈 제휴문의/기사제보 : it@issuetoday.co.kr | Copyright ©2024 이슈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