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6월 13일, 이우 국제 엑스포 센터(Yiwu International Expo Center )에서 '톈타이에서의 조화, 세계와 함께하는 여행 - 만 명의 외국인 관광객 톈타이산 첫 여행(Harmony in Tiantai, Travel with the World — First Tour of Ten Thousand International Friends to Tiantai Mountain) 행사가 열렸다. 이 행사의 일환으로 외국인 참가자들은 1박 2일 일정의 톈타이산(Tiantai Mountain) 문화 체험 투어를 시작했다.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90㎡ 규모의 전시 공간에서는 톈타이 우야오(Tiantai Wuyao, 약초), 지궁 가주(Jigong Family Liquor), 네이처하이크(Naturehike)의 아웃도어 장비, 화딩 차(Huading Tea) 등 현지 문화 관광 상품을 선보였다. 이 전시를 통해 저장성 타이저우시 톈타이현의 자연과 문화적 매력에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톈타이가 인바운드 관광지로 주목받는 이유 18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톈타이는 불교 철학, 압도적인 자연 경관, 독특한 현지 생활 방식을 결합하여 세계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의 즉시배달 서비스 배민B마트가 입맛덕질 PB 시리즈 ‘최애의 맛’ 두 번째 상품을 출시했다. ‘최애의 맛’은 B마트의 상품 차별화를 위해 셀럽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기획된 것으로 푸드와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해, 셀럽이 좋아하고 즐겨찾는 음식을 팬들에게 선보이는 PB상품이다. 지난 3월 첫 번째 상품으로 출시한 [최애의 맛 EP.01] 옆집제육 – 보이넥스트도어는 팬들의 호응에 힘입어 목표 판매 수량을 초과 달성한 바 있다. 특히 B마트 내 타 제육 밀키트 대비 약 5배에 가까운 주문 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두 번째 상품은 S2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와 함께 개발한 [최애의 맛 EP.02] 키스오브프로틴칩이다. '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 9일 독보적인 아티스트로서의 정체성과 매력을 담아낸 미니 4집 '224'를 발매하며 국내외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키스오브프로틴칩’은 배민이 자체로 만든 첫 프로틴칩으로 식물성단백질이 5.5g 함유돼있으며, 통밀과 밀을 베이스로 바삭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첫 번째 상품과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키스오브라이프 멤
말레이시아항공은 여행객들이 비즈니스 클래스 특가로 여행 경험을 한층 높일 수 있도록 최신 글로벌 캠페인 'Time for Premium Escapades'를 발표하였습니다. 이 캠페인의 예약 기간은 2025년 6월 10일부터 22일까지이며, 여행 기간은 2025년 6월 10일부터 2026년 3월 31일까지입니다. 한국 출발 여행객들은 왕복 총액 요금 916,200원부터 시작하는 특가로 국제선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Malaysia Aviation Group의 Chief Commercial Officer인 Dersenish Aresandira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말레이시아항공은 승객들에게 편안함, 혁신, 그리고 말레이시아 특유의 따뜻한 환대를 반영한 비즈니스 클래스 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프라이빗 터미널 이동 서비스, Chef-on-Call의 미식 다이닝, 완전 평면 좌석, 기내 와이파이까지 모든 방면에서 승객들에게 매끄럽고 럭셔리한 여행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하였습니다. A330neo 항공기의 도입은 새로운 'Elevation' 좌석과 프라이버시 도어가 있는 개별 스위트를 통해 프리미엄 여행의 새로운
Gardens by the Bay에 있는 Cloud Forest의 안개 자욱한 아름다운 풍경 속에 'Jurassic World: The Experience'가 공식 오픈했다. Jurassic World에 들어가 실물 크기의 공룡을 가까이서 볼 기회를 고대해 온 탐험가들에게는 큰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Cloud Forest의 상징적인 폭포 앞에서 펼쳐진 공식 오프닝 행사는 유니버설 Universal Destinations & Experiences의 지원을 받아 네온(NEON)과 Gardens by the Bay가 주최하고 헹 스위 키트(Heng Swee Keat) 씨가 주빈으로 참석했다. 이 체험관은 Universal Pictures와 Amblin Entertainment's Jurassic World 프랜차이즈에서 영감을 받은 배경에서 모든 연령대의 관객을 사로잡으며, Universal Live Entertainment, 살아있는 듯한 애니매트로닉스 공룡을 제작하는 Animax Designs, 수억 년 전 공룡이 지배하던 시대로 관람객을 데려가기에 완벽한 배경인 Gardens by the Bay와 함께 네온이 제작을 맡았다. 론 탄(Ron Tan)
세계적인 프리미엄 대리운전 서비스 및 교통 솔루션 업체이자 투자사인 나자피 컴퍼니즈(Najafi Companies)의 포트폴리오 기업인 캐리 인터내셔널(Carey International)이 알렉산더 미르자(Alexander Mirza)를 신임 최고경영자(CEO)로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미르자 신임 CEO는 향후 회사의 전략, 운영 및 재무 리더십을 책임지게 된다. 25년 가까이 캐리를 이끌고 이번에 은퇴하는 미첼 라르(Mitchell Lahr) CEO의 뒤를 잇게 된 미르자 신임 CEO는 수개월 이내에 CEO직을 인수•인계받을 예정이다. 라르 전임 CEO는 원활한 인수인계를 위해 향후 몇 달간 미르자 신임 CEO와 긴밀히 협력할 계획이다. 2001년 수석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입사한 라르 전임 CEO는 오랫동안 캐리에서 근무했으며, 코로나19 팬데믹이 시작되기 직전인 2020년 2월에 사장 겸 CEO로 임명됐다. 라르 전임 CEO는 "캐리의 CEO로 근무한 것은 내 커리어에서 가장 놀라운 경험"이라고 말했다. 이어 "캐리는 오랫동안 업계에서 존경받으며 확고한 리더로 자리 잡았고 앞으로도 매우 유망하다"면서 "미르자 신임 CEO가 그 길을 훌륭하
국내 대표 서점으로 사랑받아온 영풍문고 종각종로본점 지하 2층이 ‘와이페이지’(YPAGE)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변신을 알렸다. 약 1년에 걸친 리뉴얼 끝에 단순한 서점을 넘어 ‘책과 삶을 잇는 서점 속 복합문화공간’으로서의 본격적인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영풍문고는 9일 종각종로본점 지하 2층 공간을 리뉴얼해 복합문화공간으로 새롭게 탈바꿈했다고 밝혔다. 영풍문고 본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책을 사고파는 공간을 넘어, 머물고 체험하고 즐기는 복합문화공간으로 변신했다. 책을 중심으로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결합한 이번 변화는 기존 서점에서는 좀처럼 보기 어려운 파격적 시도로, 업계에서도 전례를 찾기 힘든 실험으로 평가된다. 본점에는 △복합문화공간 ‘와이페이지(YPAGE)’ △편집숍 ‘애프터글로우(Afterglow)’ △커스터마이징 다이어리 제작공간 ‘페이퍼테일러’(Paper Tailor) △K-POP 더스테이지(The Stage)가 신설됐다. 가장 눈에 띄는 공간은 지하 2층에 새롭게 조성한 와이페이지다. 이 공간은 아틀리에 콘텐츠를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된 새로운 개념의 문화 플랫폼이다. 디자인 브랜드 MMCM.D와 협업해 전시와 상업, 체
올여름 몰디브 그랜드 파크 코디파루(Grand Park Kodhipparu) 리조트가 특별한 '가족 여름휴가 패키지(Family Summer Getaway Package)'를 선보인다. 일상에서 벗어나 열대의 럭셔리한 매력으로 가득한 세계에서 소중한 추억을 쌓을 기회로 가족들을 초대한다. 리조트가 마련한 이번 패키지는 인도양의 순수한 자연미를 배경으로 휴식, 즐거움, 가족이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이 조화를 이루는 목가적인 여행을 약속한다. 이 패키지는 2025년 9월 30일까지만 예약이 가능하다. 이 한정된 기간에만 제공되는 패키지는 몰디브에서 완벽하고 몰입감 있는 가족 휴가를 원하는 가족들을 위해 세심하게 설계됐다. 3박의 짧은 휴가부터 최대 30박의 장기 섬 체류까지, 그랜드 파크 코디파루는 모든 순간을 잊지 못할 추억으로 만들어줄 것을 약속한다. 벨라나 국제공항(Velana International Airport)에서 쾌속정으로 20분 거리에 위치한 그랜드 파크 코디파루는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우아한 디자인, 평화로운 분위기, 직관적인 서비스로 유명하다. '가족 여름휴가 패키지'는 모든 연령대의 고객에게 의미 있는 경험을 선사하려는 리조트의 노력을 잘 보
호스피탈리티 장비와 식음료(F&B) 서비스 분야에서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글로벌 전시회 중 하나인 '호텔렉스 2025(HOTELEX 2025)'가 4월 2일 총 28만 4581명의 방문객을 유치하며 성황리에 폐막했다. 상하이 국가전시컨벤션센터(National Exhibition and Convention Center (Shanghai))에서 40만 제곱미터 규모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전년 대비 34.2% 증가한 1만 2447명의 해외 참관객이 방문했다. 이는 호텔렉스가 호텔 및 식음료 산업의 주요 글로벌 허브로서 역할을 강화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결과다. 올해 가장 주목할 만한 성과는 성공적 운영으로 빛을 본 호텔렉스 2025 바이어 초청 프로그램(HOTELEX 2025 Hosted Buyer Program)이다. 한국, 말레이시아, 카자흐스탄, 홍콩, 브라질, 영국 등지에서 200명 이상의 핵심 바이어가 프로그램 개최 현장에 참여했다. 럭셔리 호텔 그룹, 브랜드 식음료 체인, 수입 유통업체, 지역 구매 대행사 등 주요 산업 분야를 대표하는 바이어들이 최상위 전시업체들과 심도 있는 비즈니스 논의를 진행했다. 바이어 초청 프로그램은 맞춤형 매칭,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