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피플

가우넷, 디붐 블루투스스피커 ‘오라벌브’ 스마트 LED조명스피커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0월 21일 -- IT/디지털기기 전문 유통회사인 가우넷(대표 이호상,www.gaunet.co.kr)은 신제품 디붐 블루투스스피커 ‘오라벌브(AuraBulb)’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디붐 브랜드는 ‘Love of Music’을 모토로 2004년부터 설립된 회사로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파워풀하면서 좋은 음질의 스피커를 다수 출시하면서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기업이다.


디붐 오라벌브는 블루투스스피커 제품으로, 스마트 LED조명램프 기능을 추가한 점이 특징이다. 1600만가지 컬러가 구현가능함은 물론 밝기조정도 가능하다. 샤오미 이라이트(Yeelight) 제품과 동일한 기능이다. 그리고 5가지 LED스타일로 그때 그때의 분위기에 따라 원하는 스타일로 변경 가능하다. 


또한 알람설정 및 수면시간 설정으로 타이머 기능도 포함되어 있으며 상기 모든 기능은 전용 어플이 있어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조작이 가능하다. 블루투스 스피커로서도 오라벌브는 그 기능을 충실히 실행하고 있다. 


정격5W 출력의 5cm 풀레인지 스피커 유닛 탑재로 전대역에 깨끗하고 균형잡힌 사운드를 제공하며 패시브 라디에이터 드라이버 탑재로 저음 부분을 강화했다.

최신 블루투스 4.0 칩셋으로 전력 소모가 적고, 페어링 속도가 빠르며, 더욱 안정적인 연결을 지원한다. 고용량 1200mA배터리로 최대6시간 음악재생이 가능하다. 


가우넷은 디붐 오라벌브 출시기념 이벤트로 SNS #해시태그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디붐 오라벌브뿐만 아니라 디붐 블루투스스피커 온고, 아웃도어, 파티도 해당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가우넷블로그(http://blog.naver.com/gau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가우넷은 디붐 오라벌브는 조명이나 블루투스스피커 기능 뿐만 아니라 알람설정, 자연의소리등 부가적인 기능을 어플로 편하게 조정가능하다. 

스피커로서의 사용 뿐만 아니라 무드등,수면등, 수유등,독서등 등등의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디붐 블루투스 스피커 오라벌브 구매문의는 가우넷스토어(http://gaunet.godo.co.kr) 또는 가우넷고객센터(070-7709-1822)로 문의하면 된다. 


가우넷 소개 

(주)가우넷은 디지털이미징 제품의 유통과 시장개척에 주력하는 IT유통 전문사이다. 1988년 창사 이래 한국의 디지털 이미징 솔루션 리딩컴퍼니로서 성장하여 왔으며, 보고 들으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IT 기반 제품의 마케팅과 유통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 가우넷스토어: http://gaunet.godo.co.kr 

 • 가우넷블로그: http://blog.naver.com/gaunet 

출처: 가우넷 홈페이지: http://www.gaunet.co.kr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엔지니어링, 국토부 ‘동절기 현장 안전점검 릴레이 캠페인’ 참여 현대엔지니어링 주우정 대표이사의 2025년 마지막 공식 일정은 ‘동절기 안전점검’이었다. 올해 들어 81번째 현장 안전점검이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주우정 대표이사가 경기도 오산시 세교동에 위치한 ‘현대테라타워 세마역’ 현장을 방문해 겨울철 안전 취약 구간과 방한 시설 및 물품을 점검하고, 현장 임직원 의견을 청취하는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일정은 국토교통부가 주관하는 ‘동절기 현장 안전점검 릴레이 캠페인’ 참여의 일환이다. 주우정 대표이사를 포함한 현대엔지니어링 경영진은 올 한 해 동안 총 1,462회의 현장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이는 단순한 점검을 넘어 현장 임직원의 의견을 안전관리제도에 즉각 반영해 안전환경 개선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동절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조치를 강화했다. 겨울철 안전 취약 구역을 대상으로 추락, 붕괴, 화재, 질식 등 주요 위험 요소를 집중 점검하고, 근로자의 한랭질환 예방을 위해 따뜻한 쉼터를 운영하며, 발열조끼 및 핫팩을 제공한다. 또 고령자나 질환 보유자 등 민감군 근로자를 대상으로 작업 전 체온, 산소포화도, 혈압을 측정해 건강관리를 강화한다. 밀폐공간 작업 시에는 산소와 유해가스

LIFE

더보기
BNK금융그룹 자추위, 부산은행 등 자회사 CEO 최종 확정 BNK금융지주 자회사CEO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자추위)는 BNK부산은행, BNK캐피탈 등 자회사 6곳의 CEO를 최종 확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은 BNK금융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변화 추구』 라는 경영 방향에 주안점을 두고, 각 자회사의 특성과 경영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 자추위는 주요 사업 추진 실적과 경영전략·미래 비전, 경력 사항, 평판 조회 결과 등을 바탕으로 △그룹 및 자회사에 요구되는 핵심 역량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금융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 △청렴성 및 윤리의식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부산은행 차기 은행장으로 선임된 김성주 대표는 은행·지주·비은행을 두루 거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영 역량을 갖춘 인물로 평가됐다. 지역 기반 영업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립에 강점을 보였으며, 건전성 관리와 내부통제 체계 고도화, 디지털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BNK캐피탈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된 손대진 대표는 부산은행 영업 부문을 담당해 온 부행장 출신으로, 여신 영업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