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전체기사 보기

한화생명e스포츠, ‘방구석 클릭 챌린지’ 제안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동참과 취약 계층 지원 위한 기부 릴레이 캠페인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한화생명e스포츠가 최근 전 세계적 유행병인 신종 코로나19 바이러스를 극복하기 위해 ‘방구석 클릭 챌린지’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은 정부에서 권장하는 행동 지침인 모임 연기, 외출 자제, 개인 위생수칙 준수 등 코로나19 예방 수칙에 대한 참여 독려와 함께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한 취지로 첫 주자는 LoL팀의 손대영 감독이 맡았다. 방구석 클릭 챌린지는 프로e스포츠 선수들은 물론 게이머라면 친숙한 트레이닝 게임인 ‘에임부스터’를 활용해 진행된다. 손대영 감독은 이번 캠페인 확산을 유도하기 위해 챌린지 참여 결과를 한화생명e스포츠 SNS에 인증하고 캠페인을 진행할 다음 상대 3명을 지목했다. 지목된 3명은 한화생명e스포츠 김상호 사무국장과 카트라이더 팀 문호준 선수, 현 LCK 해설을 맡고 있는 이현우(클템) 해설로 ‘아이스 버킷 챌린지’처럼 릴레이 형식으로 많은 참여가 이어지기 바라는 취지다. 손 감독은 미션 달성 기부금 및 마스크를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평소보다 더 위협에 노출되어 있는 장애인, 희귀병 환우 등 우리 사회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또한 사회적 거리두

동원F&B, 진짜 새우 넣은 프리미엄 맛살 ‘더킹 쉬림프’ 2종 출시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동원F&B가 진짜 새우를 넣은 프리미엄 맛살 ‘더킹 쉬림프’ 2종(더킹 쉬림프 오리지널, 더킹 쉬림프 크림치즈맛)을 출시했다. ‘더킹 쉬림프’ 2종은 캐나다 청정해역에서 잡은 새우를 엄선해 만들었다. 또한 큼지막한 새우 모양으로 만들어 보는 재미는 물론 한입 가득 풍성한 새우의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 ‘더킹 쉬림프 오리지널’은 새우 본연의 풍미와 맛살의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더킹 쉬림프 크림치즈맛’은 새우와 어울리는 크림치즈를 넣어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동원F&B는 지난 2019년 각각 게살과 랍스터살을 넣은 ‘더킹 크랩스’와 ‘더킹 랍스타’를 출시했다. 이번에는 새우살을 넣은 ‘더킹 쉬림프’ 2종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맛살 제품 내 차별화를 시도함과 동시에 ‘더킹’ 맛살 제품의 라인업을 강화했다. ‘더킹 쉬림프’ 2종은 새우껍질을 벗길 필요가 없어 간식이나 안주로 활용하기 좋고 샐러드, 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의 재료로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5가지 첨가물(산화방지제, 합성보존료, 팽창제, 스테비올배당체, 코치닐 색소)을 넣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더킹 쉬림프’

투썸플레이스, 복고풍 감성 살린 ‘레트로 스프링 세트’ MD 출시

빈지티풍 ‘유리컵 2종’, ‘접이식 양면 거울 1종’으로 구성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복고풍 감성을 담은 ‘레트로 스프링 세트’ MD 상품을 출시한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투썸이 이번에 출시한 ‘레트로 스프링 세트’는 최근 뉴트로 열풍과 맞물려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빈티지풍 유리컵 2종과, 접이식 양면 거울 1종으로 구성됐다. 제품 표면에 투썸의 따뜻한 커피와 달콤한 조각 케이크가 복고풍으로 그려져 눈길을 끈다. 특히 유리컵은 실용적인 크기(254ml)와 옛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디자인으로 ‘홈카페족’ 사이에서 SNS 인증샷용 ‘잇 아이템’으로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레트로 스트링 세트는 1만5000원으로 소진 시까지 한정 판매한다. 투썸은 올봄 시즌 테마를 새로운 봄의 감성을 담은 ‘레트로 스프링’으로 기획하고 투썸이 새롭게 해석한 새로운 메뉴를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지난 3월 18일에는 새로운 봄의 감성을 담은 ‘레트로 스프링 봄 음료 2종(쑥 라떼, 흑임자 카페 라떼)’을 출시했으며, 오는 4월 초에는 레트로 스프링 디저트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투썸은 어릴 적 부엌 찬장에서 보았을 법한 빈티지한 디자인에 음료와 케이크를 활용한 레트로 그래픽을 더해 투

웹케시-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 MOU, 8000여 조합 회원사에 경리나라 보급

MOU 체결로 조합 회원사 대상 경리나라 마케팅 추진 및 전문 서비스 지원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B2B 핀테크 금융 기업 웹케시는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이사장 이용규)과 함께 경리업무 자동화 및 업무 편의 증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이번 업무 제휴는 웹케시의 경리 전문 소프트웨어 ‘경리나라’를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의 8000여 조합 회원사에 각사의 장점을 이용한 경리나라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웹케시와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은 조합 회원사 대상 경리나라 마케팅 확대, 경리나라 교육장 운영 추진, 회원사 대상 교육 및 교육장 운영 등의 협력을 이어나간다.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의 회원사는 경리나라를 통해 경리 업무 자동화, 편의성 확대와 같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웹케시는 조합이 모집한 경리나라 이용 기업에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웹케시는 회원사 대상 사용자 교육, 전문가 경리업무 컨설팅, 이용 기업 관리 등의 업무를 담당한다. 웹케시가 출시한 국내 최초 경리 전문 소프트웨어 경리나라는 중소기업, 소상공인을 위한 번거로울 수 있는 경리 업무를 자동화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프로그램 내에서 증빙/영수증 자동수집과 인터넷뱅킹의 조회/이체 기능이 합쳐져

코렐, 봄 맞이 스프링 컬렉션 3종 출시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감성적인 패턴들 담아 봄 맞이 우아한 홈파티에도 제격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의 자연을 입은 테이블웨어 코렐이 시크브러시, 아르누보, 플라워왈츠 등 테이블 위에 봄을 선사할 스프링 컬렉션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시크 브러시’는 화이트 컬러에 골드 컬러와 붓으로 그려낸 페인팅의 감성적인 터치를 담아내 화사하게 피어나는 봄의 무드를 표현했다. 단아하면서 고급스러운 색상과 세련된 붓 터치가 조화를 이루며 싱그러운 봄의 기운을 테이블 위에서 만끽할 수 있다. ‘아르누보’는 만물이 생장하는 봄을 모던하게 담아냈다. 클래식하면서 독특한 문양으로 봄의 우아함을 표현한 아르누보 양식 패턴에 세련된 민트와 골드 컬러가 더해져 봄맞이 테이블 스타일링에 멋스러움을 더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산뜻한 봄에 어울리는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플라워 왈츠’는 화려한 색상의 꽃을 모티브로 하여 테이블 위에 신선함과 화사함을 선사한다. 코렐만의 세계 유일 3중 압축 비트렐 재질의 화이트 컬러와 플라워 왈츠의 화려한 꽃문양이 어우러져 다가오는 봄의 기운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코렐 스프링 컬렉션 3종 모두 다양한 크기의 접시들과 면기는 물론 밥공기, 국 공기, 냉면기 등 총 14종으로 만나볼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생활

더보기
맥세스컨설팅, ‘제21기 프랜차이즈 본부 구축 성공 CEO 과정’ 개최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프랜차이즈 컨설팅 전문 기업인 맥세스컨설팅이 주관하는 ‘제21기 프랜차이즈 본부 구축 성공 CEO 과정’이 오는 4월 21일 개강한다. 2020 프랜차이즈 산업통계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6087개이다. 이중 평균 존속 연수는 단 4.8년밖에 되지 않는다. 심지어 3년 미만으로 사라질 브랜드는 44.4%에 달한다. 무분별한 프랜차이즈 확장이나 각종 사회 환경 변화로 프랜차이즈 업계 종사자는 다양한 문제에 직면하게 된다. 그뿐만 아니라 강화된 가맹사업법으로 인해 프랜차이즈가 더욱 어렵게 느껴지는 경우도 많다. 바로 이 때문에 제대로 된 프랜차이즈 본부 경영을 위해서는 CEO의 프랜차이즈 시스템 이해와 교육이 필요하다. 맥세스 CEO과정을 통해 프랜차이즈 경영시스템을 이해 및 구축하고 가맹사업법에 대한 본부 운영 및 대응을 마련한 뒤, 프랜차이즈 본부와 가맹점 간의 상생 방법을 익힘으로써 8년 이상 영속하는 기업으로서 제대로 된 가맹사업을 확장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게 된다. 특히 이번 제21기 프랜차이즈 본부 구축 성공 CEO과정에서는 구축의 과정뿐만 아니라 이번에 새로 시행되는 정부과제에 부응하고 가맹점주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