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전체기사 보기

콜러노비타,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 캠페인 진행… 론칭 기념 다양한 이벤트 마련

스파 기능으로 비데에 ‘힐링’과 ‘휴식’을 더한 새로운 생활가치 제안 캠페인 영상 공개, 옥외광고 등 적극적인 소통으로 소비자와의 공감대 형성 나서 ‘더하기 공식 공유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 마련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노비타 마케팅 캠페인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를 진행한다. 건강한 삶을 추구하고 스마트한 선택을 하는 고객들을 응원하는 취지로 마련된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 캠페인은 비데에 힐링과 휴식을 더해 노비타가 제안하는 새로운 생활가치다. 비데가 주는 청결함과 개운함에 스파의 편안함을 함께 누리자고 제안한 것이다. 콜러노비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 스스로 비데를 이용하며 편안함을 느끼는 것은 물론 더 나아가 욕실을 하나의 ‘힐링 공간’으로 경험할 수 있게 다양한 기획을 준비했다. 일상 속에서 작은 변화를 더해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노비타 역시 비데를 통해 더 위생적이고 스마트한 생활을 선도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노비타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제안하는 ‘스파 모드’는 국내 비데 업체 최초의 기능으로 세 가지 물줄기를 제공하는 ‘3Way 노즐’을 이용한 2분간의 스파 기능이다. 온도, 수압, 수류, 시간 등의 변화를 준 ‘에너지’, ‘쿨다운’, ‘릴렉스’ 모드를 각각 컨디션에 맞춰 이용할 수 있어 간편하게 데일리 홈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콜러노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대학생 대상 정비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 ‘AMT 트럭 1기’ 출범

8월 19일(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스타 센터에서 AMT 트럭 1기 출범식 개최 대학생 대상 독일식 정비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 AMT 트럭 1기 총 10명 선발 상용차 정비 전문 인력 육성을 통해 고객 만족 강화 및 업계 발전에 기여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지난 8월 19일(월)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전용 종합 출고 센터인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스타 센터’에서 대학생 대상 독일식 정비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 ‘AMT(Automotive Mechatronic Traineeship) 트럭 1기’ 출범식을 개최했다. AMT 프로그램은 독일의 직무 교육 프로그램을 국내 실정에 맞게 도입한 메르세데스-벤츠 정비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으로, 교육생들은 총 9개월의 교육 기간 동안 안정적인 급여를 받으며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한 후 평가를 거쳐 자격 취득과 함께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 딜러사에 100% 채용된다. 이날 출범식에는 다임러 트럭 코리아의 조규상 대표이사, 서비스 및 부품 총괄 최정식 상무를 비롯하여 두원공과대학교 박재열 교수, 아주자동차대학교 이제욱 교수, 영남이공대학교 한승철 교수,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임대성 교수 등 대학 관계자, 교육생 모집을 진행한 10개의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 임직원 및 AMT 트럭 트레이너 등이 참석하여 AMT 트럭 1기의 출발을 응원했다. AMT 트럭 1기 출범식은 다

모헤닉, 공유호텔 플랫폼 출시

분양형 호텔의 사회적문제를 소유주가 참여하는 공유경제로 해결방안 마련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모헤닉게라지스(이하 모헤닉)는 명동 밀리오레 빌딩 분양형 호텔의 260여개 호실의 구분소유자를 대표하는 ㈜서울명동호텔(이하 명동호텔)과 모헤닉의 공유호텔 플랫폼 도입협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2014년부터 각광받아온 분양형 호텔은 구분소유자 재산권 보장 미흡, 운영권 분쟁 등으로 그 피해는 고스란히 분양형 호텔에 투자한 소유주들에게 전가되는 사회적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 명동의 대표적인 분양형 모 호텔도 2016년 4월부터 운영사와의 임대료 청구소송 및 명도소송이 진행되었다. 오랜 소송 끝에 2019년 7월 262개의 호실이 소유자에게 명도되었고 명동호텔은 중구청으로부터 호텔 숙박업신고증을 발급받았다. 이에 명동 밀리오레 빌딩에는 2개의 호텔이 공존하게 되었다. 모헤닉과 명동호텔은 대한민국의 첫 공유호텔을 론칭하면서 호텔명을 ‘모헤닉호텔 명동’으로 정하고 모헤닉의 공유호텔 플랫폼을 도입하기로 했다. 모헤닉 공유호텔 플랫폼은 호텔의 객실별 예약 운영부터 결제, 배당관리, 비용관리, 인력관리 등 투명한 관리시스템을 통하여 모든 소유주나 투자자가 언제든지 조회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공유호텔이 발행하는 숙박권을

YBM넷, 토익스피킹 레벨 7 대비 기출문제 해설 인강 출시

ETS 독점 제공 기출문제 12회 분으로 고득점 완벽 대비 9월 8일까지 수강료 및 토익스피킹 응시료 할인권 제공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국내 대표 영어 교육 그룹인 YBM 홀딩스 산하 YBM넷이 토익스피킹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ETS TOEIC® Speaking 기출문제로 끝내는 LV7’ 강의를 선보인다. 이번 신규 강의는 YBM이 토익스피킹 시험 출제기관인 ETS로부터 기출문제 12회분을 독점 제공받아 펴낸 ‘ETS TOEIC® Speaking 기출문제집 최신 12회’ 교재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모든 회차마다 ETS의 모범답변 음원이 제공되며, YBM 토익스피킹 전문 강사인 제이크 강사가 상세한 문제 풀이 방법과 답변 노하우를 알려준다. YBM넷은 9월 8일까지 강의와 교재가 한 데 묶인 패키지 상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모든 강의 구매자들에게 토익스피킹 모의테스트를 2회분 증정하고, 토익스피킹 시험 응시료 10% 할인권도 제공한다. YBM넷 인강사업부 이상훈 부장은 “하반기 공채를 앞두고 자신의 어학실력을 입증하기 위해 토익스피킹 시험을 준비하는 구직자들이 늘고 있다”며 “YBM 스타강사의 해설로 ETS의 기출문제를 꼼꼼하게 학습한다면, 빠른 시일 내에 토익스피킹 고득점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강의에 대

참존, 수분 충전 넘어 안티에이징까지 더한 ‘참존 제주 첫 잎 녹차 라인’ 사전 판매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기초의 명가 참존이 W쇼핑을 통해 불쾌지수 높은 여름 수분 충전을 넘어 안티에이징까지 더한 ‘제주 첫 잎 녹차 라인’을 최초 공개한다. 이른 봄 4월 가장 먼저 채취한 100% 유기농 프리미엄 제주 우전 녹차를 냉침법을 통해 48시간 신선하게 추출하고 동굴 숙성한 제주우전녹차추출물과 청정 지역 제주의 자생 식물로만 구성된 제주식물콤플렉스(제주조릿대추출물, 동백꽃추출물, 백년초열매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함유로 불쾌지수 높은 여름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도와준다. 또한 12종의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피부에 생기와 탄력감을 선사하며, 참존 첫 잎 녹차 스킨, 로션,녹차 크림의 피부 항노화 임상을 완료했다(눈가주름, 안면 리프팅, 피부 수분 함유량, 피부 탄력, 피부 치밀도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성인 여성 23명 대상). ‘제주 첫 잎 녹차 5종’은 올바른 순서로 기초화장품을 바름으로써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용기에 1에서 5까지 숫자를 기재하여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참존 마케팅팀은 제주 첫 잎 녹차 라인은 덥고 습한 날씨로 자극 받는 피부에 꼭 필요한 기초 화장품으로 일

제네포스, 바디퓨 비타민 샤워필터 출시… “이제 비타민 샤워하세요”

특허 받은 필터로 불순물 걱정 없이 안전 “고농축 비타민으로 건강한 피부∙두피 만들자” 깨끗한 물, 상쾌한 향 일석이조 샤워필터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제네포스는 깨끗한 물로 사계절 샤워가 즐거워지는 ‘바디퓨 비타민 샤워필터’를 출시한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최근 적수(붉은 수돗물), 녹물 등의 이슈로 수돗물 안전에 대한 소비자의 우려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2017년 말 환경부가 발표한 상수도 통계에 따르면 국내 수도관 총 길이 20만9034㎞ 중 설치된 지 21년 이상 지난 노후 상수관은 6만7676㎞로 32.4%, 30년이 넘은 노후 상수관 역시 14%나 차지한다. 노후 상수관, 오래된 샤워기를 사용하면 보이지 않는 부유물, 녹물, 잔류염소등으로 인해 피부질환 및 세균 감염이 우려된다. 바디퓨 비타민 샤워필터는 깨끗한 물로 걱정없이 샤워를 할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이다. FDA 기준을 통과한 특허 받은 세디먼트 필터는 약 500억개의 그물망으로 구성된 PP섬유조직으로 제작되어 수돗물 내 미세한 녹물과 불순물을 걸러낼 수 있다. 특히 샤워필터에 장착된 비타민 겔의 비타민이 물에 녹으면 산화·환원 작용을 일으킨다. 이를 통해 수돗물 속 잔류염소를 제거해 노화 촉진·보습력 등의 각종 피부 문제를 깨끗하게 씻어낸다. 그뿐만 아니라 바디퓨 비타민 샤워필터는 피부와 모발에

기아자동차, 2020년형 스포티지 출시

외관 디자인 고급감 강화, 고객 선호 편의사양 신규 적용으로 상품성 높여 프레스티지 트림에 파워시트 등 고객 최선호 편의 사양 기본 장착 가솔린 2342~2670만원, 1.6 디젤 2381~2916만원, 2.0 디젤 2430~2965만원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기아자동차가 지난 19일 디자인 고급감 강화, 고객 선호 편의사양 신규·확대 적용으로 상품성을 더욱 강화한 ‘2020년형 스포티지’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2020년형 스포티지는 라디에이터 그릴과 전면, 측면, 후면 가니쉬 등에 유광 크롬을 적용해 크롬 포인트의 고급감을 높였다(기존모델은 다크 크롬 적용). 또한 전 좌석에 시트 벨트 리마인더를 기본 적용하고 운전석 자동쾌적 제어(공조, 통풍, 열선시트, 히티드 스티어링휠 연동 제어)를 신규 적용했다. 주력트림인 프레스티지 트림에는 고객 최선호 사양인 1열 파워/통풍시트, 2열 히티드 시트, 하이패스 시스템 등을 기본 적용했다. 더불어 디젤 엔트리 트림인 트렌디 트림에서도 주요 편의사양 패키지인 내비게이션, 드라이브 와이즈, 스타일 패키지 등을 옵션으로 고를 수 있도록 해 고객선택권을 대폭 넓혔다. 2020년형 스포티지는 고객 선호 편의사양을 확대 적용했음에도 가솔린 모델 프레스티지 2342만원 시그니처 2670만원, 1.6디젤 모델 트렌디 2381만원, 프레스티지 2588만원, 시그니처 2916만원, 2.0디젤 모델 트렌디 2430만원, 프레스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