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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데미아, NOS에 eSIM 관리 솔루션 제공

포르투갈 통신 사업자 NOS, eSIM 가입 관리 서비스 개시를 계기로 증강 신원확인 분야 세계 선도 기업 아이데미아를 솔루션 업체로 선정

(이슈투데이) 포르투갈 최초의 eSIM 서비스 개시를 계기로 우선 물리적 바우처 방식을 기반으로 하고 추후에 디지털 바우처 방식으로 전환하는 것을 전제로 eSIM가입 관리 상용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NOS가 아이데미아와 함께 지난 18일 발표했다.

통신 분야 주요 기업인 아이데미아는 디지털 혁명을 선도하고 있으며 모바일 통신 사업자 고객들에게 보안이 안전하게 보호되고 편리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아이데미아는 사용자들이 모든 전자기기 제품을 연계하여 하나의 동일 모바일 가입 번호에 여러 개의 기기를 즉각 연결할 수 있게 하는 디지털 연결 기능을 가진 eSIM관리 솔루션을 NOS에 제공할 예정이다.

eSIM은 기업을 대상으로 무선 전화 연결을 관리할 때 능률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ABI리서치에 따르면 eSIM 기능이 있는 기기의 출하량이 2018년 2억2400만대에서 2022년에 7억대 가까이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기술은 아래 사항을 고려한다.

· 가입 관리자(SM-DP+)

· 최종 사용자가 기기를 검사할 때 이를 활성화하기 위한 QR코드가 들어 있는 바우처

· NOS시스템과 통합하는 것을 지원하는 전문 서비스

· 3년간의 지원 및 유지 관리

파비엥 조타르 아이데미아 모바일 운영사업부 총괄부사장은 “포르투갈의 최고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인 NOS코무니케성에스가 최신 eSIM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우리를 선택하여 매우 기쁘고 영광이다. 아이데미아는 세계적인 경험이 있고 eSIM솔루션에 힘입어 소비자들이 끊김 없는 경험을 갖게 하는 최상의 기술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말했다.

다니엘 비아토 NOS B2C제품 및 마케팅 총괄은 “NOS가 포르투갈에서 최초로 eSIM가입 관리 상용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자랑스럽다. 솔루션을 단기간 내에 구축하는 역량과 eSIM관리에 입증된 경험을 갖고 있는 아이데미아와의 파트너십은 이 프로세스의 기본적인 바탕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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