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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엑스포코리아, 중국현지 고객과 소통을 위한 퀸스마켓 위챗 공중계정 서비스 시작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애드엑스포코리아가 해외마켓 브랜드 퀸스마켓 중국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위챗 공중계정 서비스를 시작한다.

위챗은 사용자수 10억명이 넘는 명실공히 중국 최대 메신저로 이용수자룰 기준으로 페이스북과 유튜브등에 이어 세계 모바일 플랫폼 5위, 중국내에서는 명실상부 1위 플랫폼이다.

국내 카카오톡, 카카오페이, 카카오스토리와 같이 챗, 사진 및 글을 업로드하고 결제까지 가능하다. 현재, 중국인들은 위챗이 제공하는 간편결제기능인 '위챗페이'를 통해 물건을 구매하고 전기, 가스 등 공과금을 납부한다. 실시간으로 교통정보를 받거나 문화예술공연 예매도 한다.

이에따라 애드엑스포코리아는 중국 현지 유통브랜드 '퀸스마켓'의 위챗 공중하오를 만들어 전략적 브랜드홍보 및 제품홍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애드엑스포코리아 관계자는 "현지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한 플랫폼 진출은 우리기업의 해외진출에 있어 더욱 생산적인 기회가 될것 이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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