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신제품 ‘컬러피스 아이섀도우 누드’ 출시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30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이 ‘컬러피스 아이섀도우 - 누드 컬러 4종’을 출시했다.

컬러피스 아이섀도우 누드는 지난해 출시된 컬러피스 아이섀도우 프리즘에 이은 싱글형 아이섀도우로 덧바를수록 탁하지 않고,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컬러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눈매에 착 감기듯 부드럽고 가볍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맑은 색감이 지속된다.

눈매가 자연스럽게 살아 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깨끗한 스킨 누드 컬러의 베어누드, 핑크 빛 로지 누드 컬러의 페탈 누드, 따뜻한 드라이 코럴 컬러의 코지 누드, 시크한 무드의 브라운 컬러인 클래시 누드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2019년 FW시즌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적당하다.

한편 ‘컬러피스 아이섀도우 누드’는 정샘물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정샘물 플롭스, 정샘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힐스 리더 캠페인’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11일 책과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프로젝트 ‘힐스 리더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 마케팅/캠페인 분야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우수한 디지털 캠페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힐스 리더(Hills Reader) 캠페인’은 문해력 저하와 난독증 증가 등 독서량 감소로 인한 사회적 문제에 주목해 시작됐다. 일상에서 편히 접근할 수 있는 독서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단지 내 작은 도서관을 활용해 입주민에게 독서 친화 환경을 제공하고 책을 통한 정서적 소통 확대를 목표로 한다. 힐스테이트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책과 공간을 큐레이션하는 ‘아크앤북(ARC·N·BOOK)’과 협업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작은 도서관에 입주민을 위한 큐레이션 도서를 배치했다. ▲개인의 성장 ▲관계의 성장 ▲문화의 성장 ▲지식의 성장 ▲미래의 성장 다섯 개 테마로 전문 북 큐레이터가 엄선한 서른다섯 종의 도서를 비치해 입주민들은 언제든 책을 읽고 같은 주제로 다양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