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월드, 가을 신메뉴 출시… 이벤트 풍성

CJ푸드월드 8개 브랜드 신메뉴 총 14종 출시… 신메뉴 또는 사이드 메뉴 할인 혜택도 마련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복합외식문화공간 CJ푸드월드가 가을 신메뉴 출시와 함께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CJ푸드월드 브랜드 중 빕스마이픽은 ‘그릴드BBQ 플래터’를 선보인다. 그릴드 치킨, 폭립, 비프로인을 고소한 번, 새콤달콤한 파인애플쳐트니, 바비큐 소스와 함께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쉬림프 알리오 올리오’는 통통한 새우와 풍미 가득한 올리브 오일에 매콤함을 더한 오일 파스타다.

계절밥상 소반의 ‘불고기 버섯 솥밥’은 불고기와 버섯을 듬뿍 넣은 영양 솥밥과 밑반찬을 정갈하게 한 상에 담아냈다. 트랜디한 마라를 활용한 신메뉴도 눈에 띈다. 차이나팩토리 익스프레스에서는 통새우 완탕을 넣은 ‘마라 새우 완탕면’과 고소한 삼겹살과 아삭한 채소를 곁들인 ‘마라 삼겹살 덮밥’을 출시했다. 방콕9은 갈빗대를 통째로 올려 푸짐한 갈비살이 특징인 ‘갈비 쌀국수’을 선보인다.

이밖에 잠실롯데점에서는 어린이 고객을 위한 메뉴를 다채롭게 준비했다. 빕스버거는 구운 버섯을 듬뿍 얹어 풍미를 더한 ‘그릴드 머쉬룸 버거’, 매콤한 치킨 패티 위에 아삭한 양배추 코울슬로와 피클을 올린 ‘스파이시 치킨 버거’와 달콤한 파인애플과 바비큐 소스로 아이들 입맛을 사로잡는 ‘하와이안 바비큐 버거’도 준비했다. 경양식당은 모짜렐라 치즈를 넣은 ‘수제 치즈 롤까스’를 모자덮밥은 ‘LA 갈비 덮밥’, ‘매콤 고기 듬뿍 덮밥’ 메뉴를 추가한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지난 24일부터 10월 15일까지 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 잠실롯데점, 인천공항점 등 3개 매장 내 8개 브랜드 대상으로 신메뉴 주문시 신메뉴 또는 사이드 메뉴를 할인 판매한다. 입점 브랜드는 매장 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CJ ONE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은 쾌청한 가을 날씨에 CJ푸드월드가 전하는 가을 미식 여행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힐스 리더 캠페인’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11일 책과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프로젝트 ‘힐스 리더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 마케팅/캠페인 분야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우수한 디지털 캠페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힐스 리더(Hills Reader) 캠페인’은 문해력 저하와 난독증 증가 등 독서량 감소로 인한 사회적 문제에 주목해 시작됐다. 일상에서 편히 접근할 수 있는 독서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단지 내 작은 도서관을 활용해 입주민에게 독서 친화 환경을 제공하고 책을 통한 정서적 소통 확대를 목표로 한다. 힐스테이트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책과 공간을 큐레이션하는 ‘아크앤북(ARC·N·BOOK)’과 협업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작은 도서관에 입주민을 위한 큐레이션 도서를 배치했다. ▲개인의 성장 ▲관계의 성장 ▲문화의 성장 ▲지식의 성장 ▲미래의 성장 다섯 개 테마로 전문 북 큐레이터가 엄선한 서른다섯 종의 도서를 비치해 입주민들은 언제든 책을 읽고 같은 주제로 다양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