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NS홈쇼핑 통해 ‘카페트 매트’ 론칭하고 동절기 시장 공략

올해 처음으로 홈쇼핑을 통해 카페트 매트 선보여
신일만의 가전 기술력을 접목해 안전성과 내구성 자랑
2년 무상보증 서비스와 찾아가는 방문서비스 제공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대한민국 대표 종합가전 기업 신일이 ‘카페트 매트’를 출시하고 지난 28일(토) 오전 10시 40분 NS홈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

신일은 동절기를 맞아 난방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올해 처음으로 홈쇼핑을 통해 카페트 매트를 선보인다. 사이즈는 점보, 특대, 중형 3가지로 필요에 따라 선택 구매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신일의 계절가전 기술력을 접목해 안전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국내 특허받은 무전자계 감열선을 사용해 자기장과 전기장을 완벽하게 차단하고, 전자파와 전자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신일만의 라미네이팅 접착 공법을 적용해 발열선 배열이 균일하고, 열판과 상판의 접착이 견고해 높은 열전도율을 자랑한다. 또한 좌우 온도조절 시스템이 분리되어 있어 개별적으로 조절이 가능하다.

사후관리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2년 무상보증 서비스와 찾아가는 방문 서비스도 제공한다. LG하우시스의 친환경 고급바닥재를 사용한 점도 눈에 띈다. 유해물질인 포름알데히드에 대한 걱정이 없고, 매트에 적당한 두께감이 있어 실생활 층간소음 저감 효과도 있다. 표면은 UV코팅 처리돼 생활방수를 가능하게 하였고, 얼룩도 쉽게 닦인다.

이외에도 화재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안전퓨즈, 온도센서 내장, 15시간 동작타이머, 누설전류 검출, 열선 이상 감지기능 등 5중 안전장치시스템을 갖췄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힐스 리더 캠페인’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11일 책과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프로젝트 ‘힐스 리더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 마케팅/캠페인 분야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우수한 디지털 캠페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힐스 리더(Hills Reader) 캠페인’은 문해력 저하와 난독증 증가 등 독서량 감소로 인한 사회적 문제에 주목해 시작됐다. 일상에서 편히 접근할 수 있는 독서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단지 내 작은 도서관을 활용해 입주민에게 독서 친화 환경을 제공하고 책을 통한 정서적 소통 확대를 목표로 한다. 힐스테이트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책과 공간을 큐레이션하는 ‘아크앤북(ARC·N·BOOK)’과 협업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작은 도서관에 입주민을 위한 큐레이션 도서를 배치했다. ▲개인의 성장 ▲관계의 성장 ▲문화의 성장 ▲지식의 성장 ▲미래의 성장 다섯 개 테마로 전문 북 큐레이터가 엄선한 서른다섯 종의 도서를 비치해 입주민들은 언제든 책을 읽고 같은 주제로 다양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