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앤조 보떼, 가을을 담은 메이크업 팔레트 Z 출시

가을에 어울리는 컬러 구성으로 뉴트럴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팔레트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파리지엔 감성 뷰티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10월 1일 메이크업 팔레트 Z를 선보인다. 낭만적인 가을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줄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뉴트럴하고 스모키한 분위기의 색감으로 모든 라이프 스타일과 상황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룩 연출이 가능하다.

메이크업 팔레트 Z는 4가지 컬러의 아이 섀도우와 1가지 블러셔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이 섀도우는 컬러 레이어링을 통해 다양한 메이크업 룩 연출이 가능하고, 블러셔는 섀도우와 블러셔로 멀티 유즈가 가능하다. 또한 치크 브러쉬와 아이 섀도우 팁&브러쉬가 포함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메이크업 팔레트 Z는 패션하우스 폴앤조의 디자이너인 소피의 고양이인 집시와 로맨틱한 플라워 패턴의 일러스트가 메이크업 팔레트의 소장 가치를 더한다. 또한 가을 시즌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 것을 기념해 폴앤조의 시그니처 국화 패턴이 프린트된 고양이 파우치를 증정하고 있다.

폴앤조 보떼의 메이크업 팔레트 Z는 지난 10월 1일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롯데닷컴, H몰, 더현대닷컴, SSG, CJ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뷰티윈도 등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힐스 리더 캠페인’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11일 책과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프로젝트 ‘힐스 리더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 마케팅/캠페인 분야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우수한 디지털 캠페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힐스 리더(Hills Reader) 캠페인’은 문해력 저하와 난독증 증가 등 독서량 감소로 인한 사회적 문제에 주목해 시작됐다. 일상에서 편히 접근할 수 있는 독서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단지 내 작은 도서관을 활용해 입주민에게 독서 친화 환경을 제공하고 책을 통한 정서적 소통 확대를 목표로 한다. 힐스테이트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책과 공간을 큐레이션하는 ‘아크앤북(ARC·N·BOOK)’과 협업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작은 도서관에 입주민을 위한 큐레이션 도서를 배치했다. ▲개인의 성장 ▲관계의 성장 ▲문화의 성장 ▲지식의 성장 ▲미래의 성장 다섯 개 테마로 전문 북 큐레이터가 엄선한 서른다섯 종의 도서를 비치해 입주민들은 언제든 책을 읽고 같은 주제로 다양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