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부동산

태국 푸켓에서 열린 GPE2.0 Eco-Gopay Mall 론칭 컨퍼런스 성황리 마무리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GPE2.0 생태계 전략 계획의 중요한 일원인 Gopay Mall이 지난 달 9월 28일 태국 푸켓에서 공식 론칭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GPE Foundation과 Xiaobai International Alliance Community가 공동 주관했으며 한국, 일본, 중국,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8개 국가의 메이저 커뮤니티 회원들이 참석했다. 모든 참가자들이 흥미진진한 행사를 함께 즐긴 가운데, 국내외 업계 전문가들과 각 투자기관들이 긍정적인 피드백과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번 행사 참가자들은 블록체인 개발의 역사와 과거, 현재에 창출한 기회, 그리고 미래에 창출할 기회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Xiaobai International Alliance 커뮤니티를 더욱 강력하게 확대할 방안 등 다양한 주제들이 다루어졌다. 행사 후반부에는 GPE2.0 Eco-Gopay Mall의 상세한 부분이 소개되었으며, 국내외 커뮤니티 구성원들은 혁신적이고 강력한 애플리케이션이라는 점에 공감했다.

GPE Stable Token은 새로운 결제 애플리케이션 생태계로 서비스 비즈니스를 위해 공정하고 편리하며 효율성과 보안성을 갖춘 블록체인의 기초 기술에 기반하고 있다. 분산화 애플리케이션들이 모인 생태계인 GPE's Stable Token의 핵심은 분산화 기술과 컨센서스 메커니즘이다.

이를 통해 안정적인 결제 생태계를 구축하고 각 사이드체인에 기본적인 서비스를 공급할 수 있다. 글로벌 결제 생태계가 TOKEN 메커니즘을 충실히 지킨다면 규모와 생태계, 기능은 계속 확장될 수 있다. 이처럼 완벽한 인프라를 통해 보다 많은 생태계 개발권이 시장으로 넘어가게 되며, 생태적 통화인 GPE는 안정적인 사용 시나리오를 확보할 수 있다.

Gopay Mall은 GPE 2.0 생태계의 중요한 일원이다. GPE 사용자들은 GPE 토큰을 지원하는 온라인, 오프라인 상점에서 GPE를 사용할 수 있으며 GPE 송금을 통해 서비스를 구매할 수도 있다. Gopay Mall은 또한 GPE 소비자 할인 리베이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론칭할 예정이다. 온라인 몰은 블록체인 분산화 기술을 활용해 사용자가 몰의 소유주가 될 수 있도록 한다.

전통적 형태의 전자상거래 결제 시나리오와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함으로써 디지털 통화를 이용한 쇼핑, 채굴, 기타 기능들이 하나의 블록체인 전자상거래 시스템으로 통합되었다. GPE의 Gopay Mall은 강력한 오프라인 경험 서비스와 효율적인 블록체인 인터넷 금융을 결합해 보다 효과적이고 가치가 높은 스마트 서비스를 사용자와 머천트에게 제공한다.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서울시와 2025 서울국제정원박람회 기업동행정원 조성 업무 협약 체결 대우건설(대표이사 김보현)이 지난 22일 서울시와 2025 서울국제정원박람회 기업동행정원 참여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대우건설 김정훈 토목사업본부 상무, 김용현 주택건축사업본부 상무를 비롯한 대우건설 임직원들과 이수연 서울시 정원도시국장 등 서울시 조경 관련 주요 직원들이 참석했다. 2025 서울국제정원박람회는 보라매공원에서 5월 22일부터 10월 20일까지 약 5개월 동안 ‘Seoul, Green Soul’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정원은 국제 공모, 시민 및 기업 참여 등을 통해 조성되며, 대우건설은 기업동행정원 조성 참여를 통해 서울시와 함께 탄소중립을 실천하고 기후위기에 능동적으로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대우건설은 깨끗함, 싱그러움을 표현하는 ‘푸르다’라는 순우리말에 대지, 공간을 뜻하는 ‘GEO’가 결합된 푸르지오의 친환경 이미지를 부각하며,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The Natural Nobility)’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은 정원을 조성할 계획이다. 한편, 대우건설은 21년~23년 3간 연속해 조경공사 부문 시공능력평가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조경대상 국토부장관상 수상을 하는 등 조경 분야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