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 “합리적 소비의 열풍, 이젠 영양제도 개인 맞춤이 대세”

확대되는 건강기능식품 시장, 맞춤 영양제 정기구독 서비스 인기
“남들과 다른 몸, 다른 라이프 스타일로 살아가면서 왜 아직도 영양제는 유행에 따라 먹고 있을까?”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케어위드는 사람들이 각자 다른 영양성분이 필요함에도 불구하고 ‘유행’에 따라 영양제를 섭취하는 현상에 의구심을 품고 시작하게 된 스타트업이다.

케어위드의 자사 브랜드 필리는 건강/영양 관련 전문 지식과 IT 기술이 융합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이 건강 관련 설문을 하면 전문가들이 직접 개발한 알고리즘을 통해 필요한 영양성분을 추천해준다.

추천받은 영양제는 모두 필리에서 직접 개발한 제품으로 GMP 인증시설에서 제조 및 식약처에 허가를 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필리는 맞춤 영양제 추천뿐만 아니라, 정기구독과 섭취 관리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단순 영양제 판매가 끝이 아니라 사람들의 건강을 정말로 챙겨보겠다는 그들만의 미션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다. 필리의 정기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매월 정해진 날짜에 제품을 배송받음으로써 주문을 매번 일일이 하지 않아도 됨은 물론, 문진 시 10% 할인, 친구 초대 시 5% 할인 및 다양한 포인트 제도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매일 섭취 알림을 보내주는 서비스(필리케어)와 섭취 체크 시 소정의 포인트를 제공하는 시스템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영양제를 꾸준히 섭취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렇게 기술과 제품, 서비스가 한곳에 어우러져 고객의 건강을 챙겨주는 것이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요즘 시대의 고객들에게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부분이다.

필리는 사람들이 영양제 구매와 섭취에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으며 이러한 결과로 고객을 위한 여러 가지 모양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필리는 앞으로는 개인이 바쁜 일상 속에서 필리 서비스를 통해 올바르고 편리하게 건강에 대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시대를 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케어위드의 필리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신청은 필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힐스 리더 캠페인’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11일 책과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프로젝트 ‘힐스 리더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 마케팅/캠페인 분야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우수한 디지털 캠페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힐스 리더(Hills Reader) 캠페인’은 문해력 저하와 난독증 증가 등 독서량 감소로 인한 사회적 문제에 주목해 시작됐다. 일상에서 편히 접근할 수 있는 독서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단지 내 작은 도서관을 활용해 입주민에게 독서 친화 환경을 제공하고 책을 통한 정서적 소통 확대를 목표로 한다. 힐스테이트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책과 공간을 큐레이션하는 ‘아크앤북(ARC·N·BOOK)’과 협업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작은 도서관에 입주민을 위한 큐레이션 도서를 배치했다. ▲개인의 성장 ▲관계의 성장 ▲문화의 성장 ▲지식의 성장 ▲미래의 성장 다섯 개 테마로 전문 북 큐레이터가 엄선한 서른다섯 종의 도서를 비치해 입주민들은 언제든 책을 읽고 같은 주제로 다양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