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뷰티 브랜드 그라펜, 7일 ‘브랜드세일’ 전 제품 할인판매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아티스트 빈지노를 전속 모델로 기용한 남성 뷰티 브랜드 그라펜이 지난 7일부터 전무후무한 전 제품 할인 판매를 진행했다.

그라펜은 빼빼로데이와 수능을 맞이하여 빈지노 스페셜 에디션 SET인 남성향수 오드퍼퓸 라인을 론칭하고 대대적인 브랜드세일을 기획했다.

이번 할인 판매는 이번에 신규 론칭된 아쿠아보/오베이션 오드퍼퓸을 포함해 핸섬커버쿠션, 그라펜 핸섬립밤, 데일리에센스, 리무버샴푸 등 전 제품군이 대상이며, 최대 82%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브랜드세일과 더불어 오후 1시부터 매시간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그라펜은 지난 7일 새로운 향수 라인업 론칭을 기념해 전무후무한 전제품 세일과 여러가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그라펜의 빈지노 스페셜에디션(오베이션+아쿠아보 향수 2종+컬러립밤)은 한정판매로 이루어지며, 그라펜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하나은행, 글로벌자산관리센터(GWM) 통해 국내 최초로 국경 없는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한다!!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지난 23일 서울 삼성동 Place1에 글로벌자산관리센터(Global Wealth Management Center)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로 오픈한 글로벌자산관리센터는 자산의 글로벌 재배치가 본격화되는 흐름에 맞춰 국내를 넘어 전 세계를 아우르는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글로벌자산관리센터에는 신탁 컨설턴트, 변호사, 회계사, 세무사, 애널리스트 등 분야별 최고의 전문 인력이 배치되어 ▲리빙트러스트 ▲부동산&주식 ▲대체투자뿐 아니라 ▲국제조세 ▲글로벌부동산 ▲거주국 변경 등 복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히, 해외로 이주한 손님에게는 현지 하나은행 영업점 및 제휴기관과 직접 연계하여 투자이민, 가업승계 등 현지 기반의 맞춤형 자산관리 컨설팅을 제시하고, 국내로 귀국한 역이민 손님에게는 해외체류 경험 및 해외 비즈니스 커리어를 반영한 글로벌 포트폴리오 구성, 환리스크 관리 등 최고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를 위해 하나은행은 전 세계 27개 지역 112개의 해외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손님이 원하는 지역이라면 어디든지 최상의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이번 오픈에 맞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