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성공리에 참여… 치약 브랜드 중 단독 선정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지난달 30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에스팩토리에서 열린 2019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 성공리에 참여해 올리브영 치약 부문 최상위 랭킹 제품으로 선정됐다. 이 행사는 올리브영과 함께하는 헬스&뷰티 카테고리별 대세 브랜드들을 엄선해 2020 트랜드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페스티벌의 형태로 운영됐다.

덴티스테는 올리브영 치약 부문 최상위 랭킹 제품으로 치약 브랜드 중 단독으로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참여사로 선정되었다. 부스는 덴탈 케어 전략존 내에 마련돼 덴티스테 베스트셀러 제품 전시와 승무원 필수템으로 사랑받고 있는 덴티스테 후레쉬 브레스스프레이의 체험 및 이벤트를 진행했다.

덴티스테 베스트셀러인 플러스 화이트 나이트타임 치약은 83% 입냄새 개선과 이를 하얗게 유지시켜주는 제품으로 자연 유래 허브 추출물과 자일리톨, 스위스 DSM사의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으며 국가공인시험기관 성분 검사를 통해 벤젠, CMIT/MIT, 중금속, 파라벤, 트리클로산 등의 불검출이 확인되어 안전성을 검증받았다. 또한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프리미엄 치약 1위, 벨기에 몽드셀렉션 4회 금상을 수상해 국내외에서 브랜드 가치와 품질을 인정받았다.

올리브영 인기 제품인 덴티스테 후레쉬 브레스스프레이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구취 케어를 할 수 있는 구강 스프레이다. 1회 분무 기준으로 150회 사용 가능한 대용량임에도 미니멀한 사이즈로 파우치 속 휴대가 편리하다. 미팅 전, 흡연이나 커피를 마신 뒤 하루 중 언제라도 구취가 느껴질 때 1회 분무만으로도 즉각적인 입냄새 개선과 자연 유래 허브 추출물 함유로(캐모마일, 유칼립투스, 알로에, 세이지, 마트리카리아, 회향, 정향, 계피 등) 상쾌함이 자극 없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덴티스테는 오는 2020년 2월 8일 방콕에서 열리는 홀딩핸즈런에 참여할 한국 대표를 모집 중이다. 당첨된 커플에게는 태국 현지 행사의 커플런 참가권과 항공권, 숙식 등 3박5일 태국 여행 비용 전액이 지원되고, 온라인 이벤트 참여 시 에어팟 프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dentiste-even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신한은행,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 개최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지난 3일 인천광역시 남동구 소재 ‘신한 학이재 인천’에서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는 신한은행이 인천대학교 금융소비자보호연구소와 함께 금융권 디지털 포용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선발한 인천대학교 재학생 15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올해 말까지 인천광역시청, 인천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등 지역 유관기관과 연계해 지역사회공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디지털 금융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발된 2기는 시니어 디지털 역량강화를 목표로 ▲무인점포 및 모바일 금융 앱 활용을 위한 디지털 금융교육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 교육 ▲지역사회 디지털배움터 ‘보조강사’ 역할 등을 담당한다. 특히 신한은행 직원들과 함께 고령층을 위한 맞춤형 교육 콘텐츠도 공동 개발한다. 주요 내용은 ▲‘신한 SOL뱅크’ 앱 사용법 ▲‘지켜요’를 활용한 보이스피싱 예방법 ▲금융감독원의 ‘안심차단서비스’ 이용법 등으로 구성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인천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디지털 금융 소외계층 교육활동에 참여하면서 금융소비자보호 활동의 중요성을 공유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하겠다”며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