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복고풍 감성 살린 ‘레트로 스프링 세트’ MD 출시

빈지티풍 ‘유리컵 2종’, ‘접이식 양면 거울 1종’으로 구성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복고풍 감성을 담은 ‘레트로 스프링 세트’ MD 상품을 출시한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투썸이 이번에 출시한 ‘레트로 스프링 세트’는 최근 뉴트로 열풍과 맞물려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빈티지풍 유리컵 2종과, 접이식 양면 거울 1종으로 구성됐다. 제품 표면에 투썸의 따뜻한 커피와 달콤한 조각 케이크가 복고풍으로 그려져 눈길을 끈다. 특히 유리컵은 실용적인 크기(254ml)와 옛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디자인으로 ‘홈카페족’ 사이에서 SNS 인증샷용 ‘잇 아이템’으로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레트로 스트링 세트는 1만5000원으로 소진 시까지 한정 판매한다.

투썸은 올봄 시즌 테마를 새로운 봄의 감성을 담은 ‘레트로 스프링’으로 기획하고 투썸이 새롭게 해석한 새로운 메뉴를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지난 3월 18일에는 새로운 봄의 감성을 담은 ‘레트로 스프링 봄 음료 2종(쑥 라떼, 흑임자 카페 라떼)’을 출시했으며, 오는 4월 초에는 레트로 스프링 디저트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투썸은 어릴 적 부엌 찬장에서 보았을 법한 빈티지한 디자인에 음료와 케이크를 활용한 레트로 그래픽을 더해 투썸만의 레트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MD 신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신제품을 통해 이번 봄 일상 속에서 투썸플레이스만의 레트로 감성을 한껏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수면케어 솔루션 ‘헤이슬립’ 국제 학회서 성과 발표 현대건설의 AI 기반 수면케어 솔루션 ‘헤이슬립(Hey,Sleep)’이 의학적 검증과 세계적인 권위의 수면 학술대회 발표를 통해 수면 개선 효과를 공식적으로 입증했다. 국내 최초로 수면환경 품질 인증인 ‘굿슬립 마크 골드’(한국수면산업협회)를 획득한 헤이슬립은 현대건설이 슬립테크 스타트업(에이슬립)과 공동개발한 수면케어 기술이다. AI 기반 수면 데이터 분석과 자동화 기술을 융합해 온도·조도·습도·환기·차음 등 다양한 요소를 제어하여 수면의 질을 높이는 통합 솔루션이다. 현대건설은 실제 수면환경 기술의 효과를 입증하기 위해 용인시 마북동 기술연구원에 실증시설과 외부 전문기관을 통해 헤이슬립의 기능을 정밀하게 검증했다. 보건복지부가 지정한 생명윤리위의 승인을 받아 진행된 이 실험은 주거 솔루션을 대상으로 한 업계 최초의 의학적 검증이다. 헤이슬립 연구에 참여한 대상자는 ▲총수면시간 17.3% 증가 ▲수면효율 11.81% 증가 ▲수면 중 각성시간 55.9% 감소 ▲깊은수면 200.4% 증가 ▲램수면 28.4% 증가 등 수면 품질 지표에서 유의미한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 이 연구 결과를 최근 싱가포르에서 열린 세계적인 권위의 수면 학술대회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