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라이프케어 세이션, 소셜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프로덕션 영제로와 맞손

소셜 크리에이티브 영상 미디어 프로덕션 영제로 선정
크리에이티브 영상 콘텐츠 강화에 초점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토탈 라이프 케어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세이션이 투자 유치 이후 첫 행보를 공개했다. 소셜 크리에이티브 프로덕션 영제로를 세이션 산하 프로덕션으로 선정한 것이다.

올해 한국 투자금융그룹 계열사 한국투자파트너스와 코스닥 성장 투자 전문 회사 SV인베스트먼트로부터 50억원 규모의 투자금을 유치한 세이션은, 프로덕션 영제로 영입으로 남성 토탈 그루밍 브랜드 그라펜과 퍼퓸 헤어& 바디 브랜드 줄라이미의 크리에이티브를 통한 콘텐츠 강화를 전방위적으로 지원할 것으로 전망된다.

세이션은 미디어 커머스 계열 중 영제로를 거치지 않은 브랜드는 없을 정도로 영제로는 미디어 커머스에서 타깃에 맞는 접근 방식과 창의적인 발상으로 소비자들의 갈증을 잘 풀어주어 퍼포먼스를 증명했다며 이번 콘텐츠 미디어 프로덕션으로 선정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영제로는 세이션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센세이션을 일으킬 만한 혁신과 도전정신이 있는 살아있는 브랜드며, 세이션이 이뤄나갈 창의적인 라이프 토탈 케어의 혁신의 다음 단계를 함께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파죽지세로 나아가고 있는 세이션과 독보적인 비디오 커머스 크리에이티비티 전문 프로덕션의 결합은 강력할 것이며, 우리가 제공하는 라이프 케어 솔루션이 국내를 넘어 글로벌 고객들에게 어떤 평가를 받게 될지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세이션은 2019년 4분기까지 매출이 가파르게 계속 성장했으며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미디어 프로덕션과의 계약을 성사시켜 더욱더 매출에 대한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으로 전망된다.

세이션이 영제로를 인하우스 개념으로 손을 잡은 만큼, 올해 코로나 이슈에도 불구하고 어떠한 성과를 내게 될지 업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영제로 계약 후에도 세이션은 다른 에이전시와의 협력 관계는 계속 유지한다는 방침이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수면케어 솔루션 ‘헤이슬립’ 국제 학회서 성과 발표 현대건설의 AI 기반 수면케어 솔루션 ‘헤이슬립(Hey,Sleep)’이 의학적 검증과 세계적인 권위의 수면 학술대회 발표를 통해 수면 개선 효과를 공식적으로 입증했다. 국내 최초로 수면환경 품질 인증인 ‘굿슬립 마크 골드’(한국수면산업협회)를 획득한 헤이슬립은 현대건설이 슬립테크 스타트업(에이슬립)과 공동개발한 수면케어 기술이다. AI 기반 수면 데이터 분석과 자동화 기술을 융합해 온도·조도·습도·환기·차음 등 다양한 요소를 제어하여 수면의 질을 높이는 통합 솔루션이다. 현대건설은 실제 수면환경 기술의 효과를 입증하기 위해 용인시 마북동 기술연구원에 실증시설과 외부 전문기관을 통해 헤이슬립의 기능을 정밀하게 검증했다. 보건복지부가 지정한 생명윤리위의 승인을 받아 진행된 이 실험은 주거 솔루션을 대상으로 한 업계 최초의 의학적 검증이다. 헤이슬립 연구에 참여한 대상자는 ▲총수면시간 17.3% 증가 ▲수면효율 11.81% 증가 ▲수면 중 각성시간 55.9% 감소 ▲깊은수면 200.4% 증가 ▲램수면 28.4% 증가 등 수면 품질 지표에서 유의미한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 이 연구 결과를 최근 싱가포르에서 열린 세계적인 권위의 수면 학술대회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