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더기프트쇼 · 더골프쇼, 수원컨벤션센터서에서 지난 7월 30일 동시 개최

215개사 225부스 참가
트렌디하고 다양한 선물용품을 만날 수 있어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취향 저격 다양한 선물용품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2020 더기프트쇼가 지난 7월 30일 목요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더골프쇼와 동시 개최됐다.

215개 업체가 참가하는 이번 전시회는 핸디·공예, 디저트·푸드, 리빙·키친, 뷰티·헬스, 베이비, 펫 용품, IT 스마트 디바이스, 패션, 플리마켓 등 다양한 품목구성으로 구성돼 참관객들에게 폭넓은 구매 선택권을 제공한다.

2020년 새롭게 론칭하는 더기프트쇼는 여름 시즌에 맞는 Cool Summer Festa 콘셉트로 개최됐다. 인디밴드 공연·힙한굿즈·아기자기한 소품·맛있는 디저트·취향 저격 뮤직 등 다양한 체험 클래스까지 전시장을 찾는 젊은 층들의 오감을 만족시키고 있다.

더기프트쇼는 팬덤을 보유한 주요 기업들의 출품과 맞물려 젊은 층이 선호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구매력을 보유한 젊은 층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많은 관람객이 현장을 방문해 즐기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더기프트쇼 사무국은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경품과 선물을 제공한다. 농심은 이번 행사에 스위스 프리미엄 다크 초콜릿을 제공함으로써 관람객 전원에게 달콤한 관람의 기회를 마련했다.

더기프트쇼 사무국은 이번 행사에 있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관람이 될 수 있도록 철처한 준비를 했다. 관람객 대상 대응 수칙 사전안내, 방역물품 구입, 일일단위 행사장 전체 소독, 방역장비 배치, 문진표 작성, 마스크 및 위생장갑 전원 착용, 발열 체크, 응급메뉴얼 구비, 동선 간소화 등 방역관리에 만전을 다해 즐겁고 안전한 관람 여건을 조성했다.

2020 더기프트쇼 입장료는 3000원이며 더기프트쇼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면 무료입장 할 수 있다. 전시회 정보는 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계룡건설 철인3종 선수단, 제106회 전국체전 철인3종 전 종목 석권... 종합 우승으로 대회 2연패 계룡건설 철인3종 선수단이 제106회 전국체육대회에서 대전광역시 대표로 출전해 철인3종 전 종목 금메달을 획득하며 창단 최초 3관왕의 역사를 써나갔다. 10월 18일 부산 영도구 국립해양박물관 일원에서 열린 철인3종 남자 일반부 개인 경기에서 전국 시·도를 대표하는 53명의 선수들과 경쟁 끝에 권민호 선수가 1시간 47분 16초로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어 박상민 선수가 1시 48분 20초로 은메달, 최규서 선수가 1시간 48분 53초로 4위로 결승선을 통과하며 개인 금·은메달 및 상위권 기록과 함께 남자 일반부 단체 1위로 금메달을 획득했다. 선수단은 2024년 105회 전국체전 금메달에 이어 2년 연속 금빛 질주를 이어가며 다시 한번 계룡건설 철인3종의 위상을 드높였다. 10월 19일 열린 혼성 릴레이 경기에서도 박찬욱 선수와 권민호 선수가 대전시청 정혜림, 박가연 선수와 함께 팀을 이뤄 출전해 금메달의 영광을 차지했다. 특히, 대전시 대표로 출전한 계룡건설 남자팀과 대전시청 여자팀은 개인전과 단체전 그리고 혼성릴레이 결과를 종합 합산한 결과 전 종목 석권, 2년 연속 종목 종합 우승을 차지하며 대전 철인3종 역대 최고 성적을 거뒀다. 계룡건설 철인3종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