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더기프트쇼 · 더골프쇼, 수원컨벤션센터서에서 지난 7월 30일 동시 개최

215개사 225부스 참가
트렌디하고 다양한 선물용품을 만날 수 있어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취향 저격 다양한 선물용품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2020 더기프트쇼가 지난 7월 30일 목요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더골프쇼와 동시 개최됐다.

215개 업체가 참가하는 이번 전시회는 핸디·공예, 디저트·푸드, 리빙·키친, 뷰티·헬스, 베이비, 펫 용품, IT 스마트 디바이스, 패션, 플리마켓 등 다양한 품목구성으로 구성돼 참관객들에게 폭넓은 구매 선택권을 제공한다.

2020년 새롭게 론칭하는 더기프트쇼는 여름 시즌에 맞는 Cool Summer Festa 콘셉트로 개최됐다. 인디밴드 공연·힙한굿즈·아기자기한 소품·맛있는 디저트·취향 저격 뮤직 등 다양한 체험 클래스까지 전시장을 찾는 젊은 층들의 오감을 만족시키고 있다.

더기프트쇼는 팬덤을 보유한 주요 기업들의 출품과 맞물려 젊은 층이 선호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구매력을 보유한 젊은 층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많은 관람객이 현장을 방문해 즐기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더기프트쇼 사무국은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경품과 선물을 제공한다. 농심은 이번 행사에 스위스 프리미엄 다크 초콜릿을 제공함으로써 관람객 전원에게 달콤한 관람의 기회를 마련했다.

더기프트쇼 사무국은 이번 행사에 있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관람이 될 수 있도록 철처한 준비를 했다. 관람객 대상 대응 수칙 사전안내, 방역물품 구입, 일일단위 행사장 전체 소독, 방역장비 배치, 문진표 작성, 마스크 및 위생장갑 전원 착용, 발열 체크, 응급메뉴얼 구비, 동선 간소화 등 방역관리에 만전을 다해 즐겁고 안전한 관람 여건을 조성했다.

2020 더기프트쇼 입장료는 3000원이며 더기프트쇼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면 무료입장 할 수 있다. 전시회 정보는 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신한은행,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 개최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지난 3일 인천광역시 남동구 소재 ‘신한 학이재 인천’에서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는 신한은행이 인천대학교 금융소비자보호연구소와 함께 금융권 디지털 포용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선발한 인천대학교 재학생 15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올해 말까지 인천광역시청, 인천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등 지역 유관기관과 연계해 지역사회공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디지털 금융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발된 2기는 시니어 디지털 역량강화를 목표로 ▲무인점포 및 모바일 금융 앱 활용을 위한 디지털 금융교육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 교육 ▲지역사회 디지털배움터 ‘보조강사’ 역할 등을 담당한다. 특히 신한은행 직원들과 함께 고령층을 위한 맞춤형 교육 콘텐츠도 공동 개발한다. 주요 내용은 ▲‘신한 SOL뱅크’ 앱 사용법 ▲‘지켜요’를 활용한 보이스피싱 예방법 ▲금융감독원의 ‘안심차단서비스’ 이용법 등으로 구성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인천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디지털 금융 소외계층 교육활동에 참여하면서 금융소비자보호 활동의 중요성을 공유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하겠다”며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