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예화담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출시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LG생활건강이 매화의 강인한 생명력이 유리알처럼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예화담의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를 출시했다.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이 선보인 이번 에센스는 기존 베스트셀러인 ’생기 순환 에센스’를 출시 4년 만에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한방 화장품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과 향의 매력도를 높였다.

찬 바람을 뚫고 피어나는 것으로 알려진 매화를 3~4월 사이 전남 광양에서 채취해 예화담만의 한방 비방이자 홍화, 인삼, 구기자 등을 함유한 ‘규화방’과 함께 담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생기 탄력 라인 제품이다.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는 농축감이 느껴지는 쫀쫀한 텍스처가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전하고 주름까지 케어해준다. 물이 어린 듯 투명하게 차오르는 유리알 피부로 가꿔주기 때문에 일명 ‘유리알 에센스’로도 불리며 보습 성분이 끈적이지 않고 매끈하게 피부에 스며드는 기술을 적용해 사계절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를 포함한 예화담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 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신한은행,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 개최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지난 3일 인천광역시 남동구 소재 ‘신한 학이재 인천’에서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는 신한은행이 인천대학교 금융소비자보호연구소와 함께 금융권 디지털 포용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선발한 인천대학교 재학생 15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올해 말까지 인천광역시청, 인천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등 지역 유관기관과 연계해 지역사회공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디지털 금융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발된 2기는 시니어 디지털 역량강화를 목표로 ▲무인점포 및 모바일 금융 앱 활용을 위한 디지털 금융교육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 교육 ▲지역사회 디지털배움터 ‘보조강사’ 역할 등을 담당한다. 특히 신한은행 직원들과 함께 고령층을 위한 맞춤형 교육 콘텐츠도 공동 개발한다. 주요 내용은 ▲‘신한 SOL뱅크’ 앱 사용법 ▲‘지켜요’를 활용한 보이스피싱 예방법 ▲금융감독원의 ‘안심차단서비스’ 이용법 등으로 구성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인천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디지털 금융 소외계층 교육활동에 참여하면서 금융소비자보호 활동의 중요성을 공유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하겠다”며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