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그랜드 머큐어, ‘2020 트립어드바이저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 3관왕 쾌거

그랜드 머큐어 베스트 호텔·인기 서비스 호텔·인기 럭셔리 호텔에서 1위
서울드래곤시티 “더욱 힘 얻어 앞으로도 최고 호텔이라는 명성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의 프리미엄 브랜드 호텔&레지던스인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이 2020년 트립어드바이저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 대한민국 호텔 부문의 3개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하며 3관왕에 올랐다.

트립어드바이저는 매달 4억6000만명의 여행객이 찾는 세계 최대 여행 플랫폼으로 매년 여행객들의 리뷰 및 평가를 바탕으로 가장 우수한 여행지와 시설을 조명하는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를 발표하고 있다.

그랜드 머큐어는 베스트 호텔, 인기 서비스 호텔, 인기 럭셔리 호텔 등 총 3개 카테고리에서 1위를 수상하며 명실상부 국내 최고 호텔로서 위엄을 뽐냈다.

그랜드 머큐어는 하이엔드 서비스드 레지던스 호텔로 국내에 그랜드 머큐어 브랜드를 선보인 것은 서울드래곤시티가 최초다. 한국의 전통 문양을 모티브로 디자인했으며 브랜드 4대 가치인 ‘환대’, ‘취향’, ‘웰니스’, ‘발견’을 바탕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펫 프렌들리 호텔로 반려동물과 동반 투숙이 가능하다. 펜트하우스·프리미어 스위트·디럭스 스위트·슈페리어 스위트·주니어 스위트 등 202개의 객실은 풀키친 및 각종 생활용품을 완비해 장단기 여행객 모두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채로운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과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를 비롯해 실내 골프장, 최고급 사우나 시설을 갖추고 있는 피트니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그동안 호텔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했던 임직원들의 노력이 좋은 결실로 드러난 것 같다며 코로나19의 여파로 관광업계가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데 이번 소식으로 더욱 힘을 얻어 앞으로도 최고 호텔이라는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신한은행,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 개최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지난 3일 인천광역시 남동구 소재 ‘신한 학이재 인천’에서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는 신한은행이 인천대학교 금융소비자보호연구소와 함께 금융권 디지털 포용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선발한 인천대학교 재학생 15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올해 말까지 인천광역시청, 인천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등 지역 유관기관과 연계해 지역사회공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디지털 금융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발된 2기는 시니어 디지털 역량강화를 목표로 ▲무인점포 및 모바일 금융 앱 활용을 위한 디지털 금융교육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 교육 ▲지역사회 디지털배움터 ‘보조강사’ 역할 등을 담당한다. 특히 신한은행 직원들과 함께 고령층을 위한 맞춤형 교육 콘텐츠도 공동 개발한다. 주요 내용은 ▲‘신한 SOL뱅크’ 앱 사용법 ▲‘지켜요’를 활용한 보이스피싱 예방법 ▲금융감독원의 ‘안심차단서비스’ 이용법 등으로 구성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인천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디지털 금융 소외계층 교육활동에 참여하면서 금융소비자보호 활동의 중요성을 공유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하겠다”며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