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걸그룹 ATT, 2015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수상

(뉴스와이어)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종횡무진 활동하는 걸그룹 ‘ATT’(Asia Twinkle Treasure, 세비·서희·세연·아영·유정)가 5일 서울 백범기념관 컨벤션홀에서 ‘2015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브로드엔터테인먼트(대표 박정일) 소속의 걸그룹 ATT는 10월 30일 제15회 대한민국 최고 연예대상에서 K-POP 한류스타 신인상에 이어 두번째 수상이다. 

2015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은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와 언론인연합협의회 등이 해마다 마련하는 것으로, 2015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조직위원회가 엄격한 평가를 통해 각 부문의 수상자들을 선정하는 상으로 올해는 남경필 경기도지사를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 걸쳐 40여 명이 함께 수상했다. 

걸그룹 ATT는 6월부터 중국 공연으로 활동을 시작 하였고 10월에 싱글음반 템테이션을 발매, 11월 13일 앨범발매 쇼케이스를 겸한 행사를 하남성내 6개채널 방송국 사장단은 물론 하남성내 거대그룹 총수 및 하남 시장이 참여하는 가운데 열린다. 

브로드엔터테인먼트 소개 
브로드엔터테인먼트 소개 
브로드엔터테인먼는 브로드아카데미사업부를 근간으로 연기/모델, 보컬/댄스, MC/아나운서 클래스 등의 교육생 지도 및 진로 상담 등 현업 트레이닝, 인바운드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에 제작된 걸그룹 ATT는 문화와 패션 뷰티의 협업 사업을 바탕으로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시장을 겨냥해서 사업을 펼치는 본격적인 롤모델이라 할 수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