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하이서울유스호스텔, 대입 수험생 합격 응원 위해 객실 ‘반값’에 제공

URL복사

 

하이서울유스호스텔(본부장 이정연)이 시내·수도권 대입 수시전형 및 면접·논술 수험생들을 위해 대입 수험생 합격 응원 객실을 2021년 11월 15일(월)부터 11월 30일(화)까지 ‘반값(50%)’에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하이서울유스호스텔은 서울특별시가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다.

제공하는 객실은 싱글(1인실), 트윈(2인실), 트리플(3인실)이며, 서울 및 수도권 대학 논술·면접일 전일(시험 하루 전)에만 이용할 수 있다. 날짜별 제공하는 객실이 한정된 만큼 전화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편안한 잠자리, 수험생 합격 응원’ 객실은 대입 수험표를 소지한 ‘비수도권’에 거주하는 수험생이면 누구나 전화 예약 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주요 대학이 서울 및 수도권에 집중돼 있어 먼 거리에서 올라온 지방 수험생들은 값비싼 숙박비를 지급해야 하거나 열악한 숙박 시설을 이용하는 등 청소년이 마음 편하게 이용할만한 장소를 찾는 것이 어려운 게 현실이다.

이에 서울시립 청소년 시설인 하이서울유스호스텔(영등포)은 저렴한 비용으로 안전한 환경과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해 수험생들이 최상의 상태로 대입 시험에 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편 하이서울유스호스텔은 깨끗한 객실과 편의 시설, 교통이 편리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도 뛰어나며 국제유스호스텔연맹(Hostelling International) 세계 최고의 유스호스텔과 세계 최대 관광 정보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 2021 트래블러스 초이스(2021 Travellers’ Choice) 시설로 선정되는 등 이미 공신력 있는 기관과 고객에게 인정받는 유스호스텔이다.

또한 개인(가족) 고객을 위한 글램핑, 워캉스, 30시간 패키지 및 무료 게임기 대여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서울에서 숙소를 찾는 고객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택지가 된다.

이용 문의 및 예약은 하이서울유스호스텔로 하면 된다. 하이서울유스호스텔 시설 정보와 각종 운영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서울유스호스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